"어떻게 저런 여자를"...김태희, 결혼 7년차에 밝혀진 '과거'에 모두 경악했다

"어떻게 저런 여자를"...김태희, 결혼 7년차에 밝혀진 '과거'에 모두 경악했다

살구뉴스 2023-03-07 20:33: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태희 리즈시절'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되어 대표 미녀 배우 김태희의 과거 모습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가수 비와 결혼 7년차를 맞은 근황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국 1% 수능점수로 서울대 간 '김태희'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어린 시절부터 완벽한 미모에 서울대 출신이라는 넘사벽 지성까지 가진 사기캐라는 김태희는 울산에서 초중고를 다니며 어렸을 때부터 지역 내에서 유명했던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공부를 특출나게 잘했고, 수시가 없었던 그 당시 김태희는 수능으로 전국 석차 1%에 들며 서울대 의류학과에 진학했습니다.

김태희는 서울대 의류학과 99학번으로, 서울대에 재학 중이던 시절에도 눈에 띄는 미모 덕분에 '서울대 4대 미녀'로 불렸다고 하는데 한창 길거리 캐스팅이 성행했던 그때 그녀는 외출할 때마다 수많은 캐스팅 제의를 받은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얼굴도 예쁘지만 공부 실력도 뛰어났던 김태희는 지하철에서 만난 광고대행사 디자이너를 통해 데뷔하게 됐는데 2000년에 일반인 대학생 모델로 생리대 광고를 시작으로 CF 모델이나 지면 광고 위주로 활동을 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김태희의 대표작인 SBS '천국의 계단'으로 뉴스타상을 받으며 대중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며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으로 출연할 수 있었던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울산 물류업체 김유문 회장 딸인 금수저 '김태희'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15년에는 김태희 아버지의 청년희망펀드 기부 소식으로 인해, 김태희의 아버지가 울산 물류업체 김유문 회장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김유문 회장이 대표로 있는 'H통운'은 1984년 8월 울산에 설립된 물류업체로 2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평균 매출 150억 원 기록을 세운 'H통운'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 기업으로 밝혀졌습니다. 

김태희의 아버지 김유문 회장은 꾸준히 기부를 하는 기업인으로도 유명한데 2016년엔 1억 원 이상의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첫 회원으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김태희의 완벽한 모습은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온몸으로 실천 중인 아버지에게서 영향을 받은 게 아닐까 싶습니다.

 

광고 촬영장에서 만나 '비'랑 결혼한 김태희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김태희는 KBS2 드라마 '아이리스'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는데 2012년 김태희는 비와 한 소셜커머스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김태희와 비는 2013년 데이트 중인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면서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김태희와 비는 4년 열애 끝에 2017년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태희는 결혼 이후 두 딸을 낳고 육아를 하느라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는데 2020년 tvN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오랜만에 주연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tvN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tvN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하이바이 마마' 드라마는 비록 초반 기세와 달리 후반부에 부실한 전개로 유종의 미를 거두진 못했으나, 김태희의 연기력 자체는 큰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존에 연기하는데 있어 부족하다는 의견이 많았던 일관된 표정, 발음, 부족한 감정선 등이 이번 드라마에선 더 풍부해지고 20년만에 드디어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김태희는 드라마에서 슬픈 연기를 하는 장면에선 극강의 몰입도를 끌어내어 '이제 진정한 김태희의 연기가 보인다.'라는 평을 받았는데 첫방 5.895% 막방 5.133%로 종영하였고, 오랜만의 복귀작으로 데뷔 20년만에 연기력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부동산 투자로 1000억 자산가된 '김태희' 부부

KBS2 '연중 라이브' KBS2 '연중 라이브'

한편 김태희·비 부부는 부동산 매각으로 1000억원대 자산가가 된것이 밝혀지기도 했는데 지난 2022년 8월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2022 상반기 연예인 부동산 매각'에 대해 다뤘습니다.

비·김태희 부부는 최고 부동산 투자 차익을 남긴 스타 1위로 선정됐습니다. 방송에 따르면 연예계 부동산 재테크 고수로 알려진 비·김태희 부부는 최근 강남구 청담동 건물을 매각해 투자 비용을 제외하고 398억원의 차익을 봤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이들 부부는 2016년 53억원에 매입해 실거주하던 용산구 이태원동 고급 주택을 지난 5월 85억원에 매각해 32억원의 시세 차익을 거두는 등 부동산 재테크에 성공해 1000억원대 자산가에 등극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친 외모에 금수저까지.. 못가진게 뭐야", "김태희는 성형 1도 안했다 진심", "비 어떻게 저런여자를 가졌지... 부럽다", "귀티나게 생겼다했더니 회장님 딸이였네", "정말 김태희가 너무 아까움 비랑 왜 결혼했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