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새로운 전략 '푸르지오 에디션 2023' 발표

대우건설, 새로운 전략 '푸르지오 에디션 2023' 발표

센머니 2023-02-17 15:17:44 신고

3줄요약
푸르지오 에디션 2023 커버 이미지(사진=대우건설)
푸르지오 에디션 2023 커버 이미지(사진=대우건설)

[센머니=박석준 기자] 대우건설이 새로운 푸르지오 상품전략을 내놨다. 

17일, 대우건설은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구성한 푸르지오 상품전략,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발표했다고 전했다.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Natural Nobility)' 구현을 위한 상품전략으로, 2021년 최초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외부환경디자인)' 전략을 발표한 이후 두 번째 버전이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통해 공개한 상품을 올해 분양하는 프로젝트부터 선별적으로 적용할 계획으로 전해졌다.

2023 에디션은 개인의 삶, 심리적 안정, 일상에서의 감동이 중요시되는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Life inspirer_거주자에게 삶의 영감을 주는 집, 푸르지오'의 콘셉트를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푸르지오만의 평면계획을 통해 확보한 알파공간을 거주자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린라이프 테라스(침실에 연결된 알파룸으로)'와 '비스포크 스튜디오(거실과 연결된 알파룸)'가 눈길을 끈다. 각 공간들을 연결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필요에 따라 공간 구성이 가능한 '파노라마 스페이스' 상품도 도입된다. 또 욕실에 휴식과 힐링의 개념을 추가해 계획된 '시그니처 욕실, 화장실과 샤워공간을 분리한 건실 욕실상품 '클린바스' 등도 선보인다.

05. 푸르지오 그린스퀘어
푸르지오 그린스퀘어(자료=대우건설)

다음으로 외부환경디자인은 주민공동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와 조경공간의 연계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자연을 감상하며 휴식, 독서, 재택근무를 할 수 있는 '그리너리 스튜디오', 단지 거주자 간 소통과 교류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잔디광장 '그린스퀘어' 등이다.

대우건설 브랜드상품전략팀 관계자는 "디자인과 상품에 대한 고민이 시장 선호도 상승, 국내외 어워드에서의 좋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푸르지오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우수한 디자인과 상품,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센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