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본격 시그널송 테스트…성한빈 센터 비하인드 공개

'보이즈 플래닛' 본격 시그널송 테스트…성한빈 센터 비하인드 공개

조이뉴스24 2023-02-09 11:21:43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2회에서는 '스타 레벨 테스트' 승리 그룹 결과 발표에 이어 다음 미션인 '시그널송 테스트'의 세부 내용이 공개된다.

첫 방송에는 K-POP을 공통분모로 '보이즈 플래닛'에 입성한 각양각색의 연습생들이 등장했다. 이들은 다양한 문화권에서 온 연습생들로 글로벌 K-POP 보이 그룹이 되기 위한 첫 여정을 시작했다. 출중한 실력과 다양한 매력으로 방송 직후 글로벌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만큼 이어 공개될 연습생들의 무대도 주목된다.

'보이즈 플래닛' 성한빈, 장하오 스틸컷 [사진=Mnet]

지난 1회 방송서 공개된 스타 레벨 테스트가 그야말로 서로의 실력을 파악하는 탐색전이었다면, 2회서 본격적으로 공개될 시그널송 테스트는 연습생들이 실제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를 펼치는 만큼 K, G그룹 간 치열한 센터 경쟁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이에 전문가 마스터 군단 역시 냉철하면서도 꼼꼼한 평가로 연습생들의 실력 향상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앞서 '보이즈 플래닛' 전 참가자는 지난달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시그널송 '난 빛나 (Here I Am)' 퍼포먼스를 펼쳤다. 당시 성한빈과 장하오가 각각 K그룹과 G그룹의 센터로 활약한 가운데, 특히 스타 레벨 테스트에서 '3스타'를 받았던 성한빈이 어떻게 센터로 선정될 수 있었는지 그 비하인드 스토리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전문가 마스터들의 든든한 지원 하에 최고의 무대를 위해 치열한 연습에 돌입한 연습생들이 과연 지난 스타 레벨 테스트때보다 얼마나 더 성장한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은 방송 첫 주 만에 전세계 K-POP 팬들을 사로잡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OTT 플랫폼 티빙(TVING) 실시간 시청 점유율 최고 62%를 넘기며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화제성 조사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일 발표한 TV OTT 통합 비드라마/쇼 부문 화제성에서도 '보이즈 플래닛'이 점유율 7.3%로 1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은 트위터 트렌드 지표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프로그램명 '보이즈 플래닛'이 글로벌 트렌드 8위에 오른 가운데 한국, 일본에서는 최고 3위까지 오르며 상위권을 휩쓴 것. 또한, 첫 방송 이후 유튜브에 업로드된 스타 레벨 테스트 무대 및 직캠 등의 총 조회수는 일찌감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국내외 시청자들로부터 열렬한 반응을 얻는 데 성공하며 2023년 보이 그룹 대전의 막을 제대로 열어젖힌 '보이즈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Mnet과 OTT 플랫폼 티빙에서 볼 수 있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