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MZ세대 겨냥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 론칭

쿠쿠, MZ세대 겨냥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 론칭

브릿지경제 2023-01-27 14:27:12 신고

3줄요약
쿠쿠티비


 

쿠쿠는 젊은층 소비자를 겨냥해 짧은 영상으로 제품을 소개하는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를 쿠쿠몰 내에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쿠쿠티비는 제품의 특장점을 살리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내용으로 숏폼 영상을 구성했다. 예를 들어 쿠쿠의 대표 밥솥인 10인용 IH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숏폼은 밥 짓는 방법 대신 빨간 국물의 자극적인 고기찜을 요리해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자극한다. 헤어드라이어 쿠쿠 제트블로우S 영상은 실제 전문가가 고객의 머리카락을 스타일링하며 각 기능들의 사용법과 효과를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쿠쿠티비는 단독 구매 혜택을 연계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쿠쿠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

기획전을 통해 트윈프레셔 밥솥을 비롯해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밥솥, 무선 청소기, 에어 프라이어 등 총 18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을 기획전 페이지에서 구매시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발행하며 제품 등록 시 12% 할인 쿠폰과 A/S 1년 연장(최대 2년) 혜택까지 제공한다.

장민서 기자 msjang@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