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는 젊은층 소비자를 겨냥해 짧은 영상으로 제품을 소개하는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를 쿠쿠몰 내에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쿠쿠티비는 제품의 특장점을 살리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내용으로 숏폼 영상을 구성했다. 예를 들어 쿠쿠의 대표 밥솥인 10인용 IH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숏폼은 밥 짓는 방법 대신 빨간 국물의 자극적인 고기찜을 요리해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자극한다. 헤어드라이어 쿠쿠 제트블로우S 영상은 실제 전문가가 고객의 머리카락을 스타일링하며 각 기능들의 사용법과 효과를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쿠쿠티비는 단독 구매 혜택을 연계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쿠쿠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
기획전을 통해 트윈프레셔 밥솥을 비롯해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밥솥, 무선 청소기, 에어 프라이어 등 총 18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을 기획전 페이지에서 구매시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발행하며 제품 등록 시 12% 할인 쿠폰과 A/S 1년 연장(최대 2년) 혜택까지 제공한다.
장민서 기자 msjang@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