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고 싶다..."'서진이네' 2월 24일 오픈, 혼란에 빠진 BTS 뷔 등장...좌충우돌 식당 영업기

"찾아가고 싶다..."'서진이네' 2월 24일 오픈, 혼란에 빠진 BTS 뷔 등장...좌충우돌 식당 영업기

뉴스클립 2023-01-27 12:39:15 신고

3줄요약
tvN / 트위터 '1theK'

나영석PD의 신작 '서진이네'가 2월 24일 오후 8시 50분에 개업한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 측은 27일 "오는 2월 24일로 첫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이서진을 똑 닮은 간판이 매력적인 식당 입구에서 밝게 웃고 있는 '서진이네' 식구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선글라스를 낀 채 사장 포스를 뽐내고 있는 이서진과 시원한 미소가 매력적인 종업원들의 모습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메인 예고편 영상에서는 문전성시를 이루는 '서진이네' 영업 풍경을 엿볼 수 있다. 발 디딜 틈도 없이 꽉 찬 홀부터 계속해서 울려 퍼지는 경쾌한 종소리, "주문이요"를 외치는 종업원들의 목소리까지 그야말로 대박 장사를 예감케 하는 모습이다.

사장 이서진은 물론 베테랑 직원 정유미와 박서준, 그리고 신입 김태형까지 혼란에 빠진 가운데 "입소문 났나 봐요, 왜 이래"라며 황당해하는 최우식의 목소리가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연예계 소문난 절친 박서준, 최우식, 김태형은 바쁜 와중에도 장난스럽게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세 친구의 팀워크에도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tvN

'서진이네'는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 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식당을 운영한다. 초보 사장 이서진을 위해 다수의 경력을 자랑하는 종업원 어벤저스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다시 한번 뭉친다. 

특히 촬영장 목격담에도 불구하고 제작진이 출연 여부에 대해 말을 아꼈던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김태형)의 출연도 공식화됐다.

뷔는 ‘서진이네’ 막내 종업원으로 합류해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과 함께 드림팀을 완성했다.

이에 함께 식당을 꾸려나갈 이들의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친근하고 가벼운 메뉴로 시청자들의 오감 자극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로 본격적인 영업 준비를 시작한 '서진이네'는 보다 치열하고 리얼한 식당 경영기를 통해 '윤식당'과는 또 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여기에 식욕을 부르는 먹음직스러운 음식의 향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서진이네’는 그간 불고기, 비빔밥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통 음식을 선보였던 ‘윤식당’과 달리 보다 친근하고 가벼운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인 이서진이 어떤 경영 방식으로 식당을 이끌어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떠오르는 맛집 tvN ‘서진이네’는 오는 2월 24일(금)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