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기웅, ‘비밀의 여자’ 출연 확정…음주운전으로 하차한 이루 빈자리 채워

배우 한기웅, ‘비밀의 여자’ 출연 확정…음주운전으로 하차한 이루 빈자리 채워

제주교통복지신문 2023-01-26 14:34:18 신고

3줄요약

배우 한기웅이 ‘비밀의 여자’에 합류해 음주운전으로 하차하게 된 이루의 공백을 채울 예정이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여,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기웅이 맡은 남유진은 허세와 허영심으로 가득 찬 YJ그룹의 후계자로, 단순하고 즉흥적인 성격이자 자신이 가진 능력 그 이상의 욕심을 가진 인물이다.

극 중 한기웅은 정겨울(신고은)과 결혼해야만 YJ그룹의 후계자 자리를 물려주겠다는 할아버지 남만중(임혁) 말에 어쩔 수 없이 그녀와 결혼하지만, 이전부터 끊어내지 못한 내연녀 주애라(이채영)와 위험한 관계가 이어지면서 스펙타클한 전개가 펼쳐진다.

드라마 ‘두 번째 남편’, ‘번외수사’,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끝까지 사랑’에서 맡은 캐릭터마다 뛰어난 흡수력과 호소 짙은 연기를 보여준 한기웅이 ‘비밀의 여자’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앞서 이루가 남유진 역에 캐스팅됐지만,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어 하차했다. 당시 비밀의 여자는 전체 극본 리딩만 진행, 첫 촬영에 들어가지 않은 상태로 알려졌다.

한편 KBS2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태풍의 신부’ 후속으로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