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이랑 동거까지"...명품 좋아하는 서인영, 깜짝 결혼소식에 남편 누구길래?

"재벌이랑 동거까지"...명품 좋아하는 서인영, 깜짝 결혼소식에 남편 누구길래?

케이데일리 2023-01-23 11:16: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2월 결혼을 앞둔 '새신부' 서인영이 예비 신랑에게 먼저 고백한 일화부터 프러포즈, 2세 계획까지 초고속 결혼 스토리를 털어놓습니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오는 1월 25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2월 결혼을 앞둔 '새신부' 서인영과 최근 하하와 결혼 10주년을 맞이한 다둥이 맘 별이 출격합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2002년 걸그룹 쥬얼리의 새 멤버로 데뷔해 활동하기 시작한 서인영은 2009년 솔로 가수로 전향해 '신데렐라',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 등 댄스와 발라드 장르를 뛰어넘어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솔로 활동으로 활약했습니다.

또한 '우리 결혼했어요', '서인영의 카이스트' 등 예능을 통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대체 불가한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런 그녀가 박정아, 이지현 등에 이어 '쥬얼리의 마지막 품절녀'로 오는 2월 26일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을 깜짝 발표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올해 결혼 11년 차를 맞이한 별과 결혼을 앞둔 서인영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함께 출연해 '새신부'와 '다둥이 맘'으로서 뜻밖의 케미를 발산했다고 해 관심을 자아내고 있는데, 특히 서인영은 결혼을 앞두고 출연한 예능프로그램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유일하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는 원조 '센 언니'답게 예비 신랑에게 먼저 고백한 일화부터 프러포즈, 2세 계획까지 초고속 결혼 스토리를 터놓았다고 해 본방 사수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는 후문.

 

결혼,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는데..

서인영 인스타그램 서인영 인스타그램

지난해 12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려 내년 2월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습니다.

서인영은 "결혼은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던 저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다"며 "서로를 있는 그대로 아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 이제는 혼자가 아닌 가족으로서 행복하게 나아가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응원해주신 따뜻한 마음 하나하나 모두 감사드리며, 그 마음 잊지 않고 간직하며 즐겁게 잘 살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러면서 "너무 늦지 않게 좋은 음악과 방송으로 찾아뵐 것"이라며 결혼 후에도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 밝혔습니다.

 

서인영 남편의 정체는?

서인영이 결혼식을 올리는 날짜는 2월 26일이며 장소는 서울 중구 명동 모처에서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려졌습니다.

서인영의 남편 직업은 비연예인인이며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비연예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만 참석한채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이에 따라 서인영은 쥬얼리 2세 멤버 중 마지막으로 품절녀가 되었습니다.

MBC MBC

서인영과 같은 쥬얼리 멤버인 박정아는 2016년 전상우와 결혼해 2019년 딸 정아윤을 출산했고, 2020년 조민아는 6살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장을 만난 지 3주 만에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쥬얼리 멤버 이지현 역시 2013년 결혼해 1남 1녀를 낳고 2017년 재혼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의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2집에 합류해 데뷔해 강인하고 솔직한 캐릭터로 사랑받아왔습니다. 서인영은 2006년 조민아와 이지현이 떠나고 쥬얼리가 해체 위기에 처했을 때 박정아와 함께 팀을 지켰고, 2007년 솔로 앨범 'All Is So Hot'의 타이틀곡 'Chigol Fashion'을 발매하는 등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이후 서인영은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지난 2008년 3기 멤버 김은정과 하주영이 쥬얼리를 재결합한 후 '원모어 타임'에서 대박을 터뜨리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남다른 캐릭터로 주목받았으며 동시에 그의 두 번째 솔로곡 '신데렐라' 역시 신드롬 같은 인기를 끌었고, 나아가 그의 가창력도 박진영이 만든  '못된 여자'로 가창력도 인정받았습니다.

JYBC, 연합뉴스 JYBC, 연합뉴스

서인영은 2009년 쥬얼리를 떠난 뒤 솔로 가수로 전향해 '눈을 감아요' '편해졌니' 등을 발매하며 보컬로서의 역량을 입증했습니다.

이번 서인영의 결혼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가상부부로 인기를 얻었던 상대, 크라운제이와의 관계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크라운제이,"결혼 나랑 하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 MBC, '우리 결혼했어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서인영이 과거 ‘개미커플’로 큰 인기를 끌었던 크라운제이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털어놨습니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가인, 화요비, 솔라와 함께 출연한 서인영은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당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크라운제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이날 방송에서 서인영은 “처음으로 고백하는 건데 오빠가 ‘너 결혼은 나랑 하자’고 한 적이 있다”는 말로 MC와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나도 그런 생각이 조금은 있다”는 서인영의 말에 스튜디오는 다시 한 번 달아올랐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서인영은 “(크라운제이가) 나의 성격에 대해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것 같다”며 “내게 이렇게 맞춰줄 수 있는 남자가 있을까 싶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하지만 이내 “(오빠가) 보증 문제로 힘들었다가 이제 정리된 상황인데 좀 더 올라오면 그때 다시 생각해보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습니다. 또 서인영은 이날 자신의 연애스타일은 ‘나쁜 연애’가 아닌 ‘착한 연애’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과거 남자친구에게 “아예 돈봉투를 줬다. 생활비하라고 돈을 주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서인영의 과거 연애사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연인 충격 발언, "너한테 한 거 다 연기야"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서인영이 4년 만난 전 남자친구와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2016년 9월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 '걸크러시 유발자들' 주제로 가인, 서인영, 화요비, 솔라가 출연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이날 서인영은 자신의 연애 이야기를 전하며 "4년 동안 교제했는데, 남자친구가 헤어질 때 '이제까지 연기한 거다'라고 하더라"고 말해 너무 슬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서인영은 "(연기가) 진짜라고 강조하더라. 4년 동안 그 모든 것을 연기했다는 사실이 더 놀랍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또, 서인영은 자신의 노래 '거짓말' 가사에 대해 "그때 냈던 음악들이 헤어진 지 얼마 안 돼서 내 이야기가 많았다"라며 전 남자친구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언급했습니다.

서인영의 '거짓말' 가사에는 '내 앞에서 입만 열면 거짓말 안쓰러운 표정 그만 볼래', '네가 하는 연기가 참 찌질해' 등의 내용이 담겼습니다.

다들 '결혼' 얘기하면 헤어져...

SBS 플러스 ‘연애도사’ SBS 플러스 ‘연애도사’

서인영이 전 남자친구와 결혼에 대한 이견 때문에 이별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지난 2021년 6월 방송된 SBS 플러스 ‘연애도사’에서는 서인영이 출연해 연애 상담을 했습니다.

SBS 플러스 ‘연애도사’ SBS 플러스 ‘연애도사’

이날 서인영은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서인영은 “너무 너무 사랑했던 남자가 있다. 결혼까지 생각한 남자”라며 “25살쯤 오래 만난 남자친구와 결혼을 상상했는데 결혼은 아닌 것 같더라“고 말했습니다.

SBS 플러스 ‘연애도사’ SBS 플러스 ‘연애도사’

이어 ”친한 사람들이 다 결혼을 했다. 현실적인 얘기를 듣다 보니까(결혼 생각이 없어졌다). 다들 결혼을 하지 말라고 하더라. 아무리 사랑한다고 해도 결혼이랑 연결된다고 생각은 안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서인영은 전 남자친구들이 결혼 얘기를 꺼내 이별을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결혼 때문에 이별을 했다는 서인영은 “헤어지는 게 싫다. 지금은 연애가 좋다”라며 “1,2년 만나서 결혼하고 싶지는 않다. 짧아도 2년. 두 계절은 같이 봐야하지 않겠느냐”라고 생각을 전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잘 살았으면 좋겠다", "이제 품절녀네"라는 반응입니다. 

Copyright ⓒ 케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