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민채민,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 ENA ‘남이 될 수 있을까’ 캐스팅 소식전해..

신인배우 민채민,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 ENA ‘남이 될 수 있을까’ 캐스팅 소식전해..

뉴스플릭스 2022-12-27 15:56:00 신고

3줄요약
사진 = 배우 민채민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배우 민채민이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과 함께 ‘남이 될 수 있을까’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27일 소속사 배우를품다는 “최근 배우 민채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폭발적인 에너지와 팔색조 같은 매력을 지닌 배우 민채민이 앞으로 더 좋은 환경에서 연기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민채민은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 체결에 이어 지니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연출 김양희/작가 박사랑/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 캐스팅 소식도 함께 전했다.

앞서 SBS ‘왜 오수재인가’와 ‘모범택시’, tvN ‘여신강림’을 통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민채민이 차기작 ‘남이 될 수 있을까’에서 선보일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 성장기를 다룬 드라마로 강소라, 장승조, 조은지, 이재원, 전배수, 길해연 등이 출연한다.

민채민은 ‘남이 될 수 있을까’에서 법무법인 두황의 송무 직원 지예슬 역을 열연할 예정이다. 눈치 빠르고 일 잘하는 팀 내 만능 막내 역의 지예슬은 언제나 마이웨이,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기 만렙 스킬의 소유자다. 이에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민채민이 그려낼 지예슬 캐릭터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민채민이 출연하는 ‘남이 될 수 있을까’는 2023년 1월 18일 ENA 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지니 TV와 국내 OTT에서도 공개된다.

Copyright ⓒ 뉴스플릭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