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가망 없어".. god손호영, 심각한 건강상태 전해져 모두가 충격

"더 이상 가망 없어".. god손호영, 심각한 건강상태 전해져 모두가 충격

케이데일리 2022-12-23 14:36:00 신고

3줄요약
사진 = 포토뉴스

최근 손호영은 god 단체 연말 콘서트를 열어 팬들과 만남을 가졌던 가운데, 한 방송 중 건강상태에 대해 소식을 전하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1일에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손호영이 가족들과 모임을 가진 가운데 god 콘서트 후 무릎 통증을 호소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god 멤버들과 연말 콘서트를 이어가고 있는 손호영은 이날 방송에서 "신년이 다가오기도 하고 휴식이 필요한 것 같아 쉬러 왔다"며 아버지 댁을 찾은 이유를 전하였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비몽사몽으로 눈을 뜬 손호영은 아버지와 함께 민트 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눴습니다. 아버지는 앓는 소리를 내며 소파에 앉는 아들을 안타깝게 바라봤습니다.

 

'현재 기술로 수술 불가능'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아버지가 “콘서트 하고 힘드나”라고 묻자, 손호영은 "이제는 힘들다"며 "무대에 올라가니까 하긴 하는데 이제 옛날처럼 그렇게 못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예전에는 무대에서) 방방 잘 뛰지 않았느냐"는 말에 손호영은 "예전에 콘서트 때 오른쪽 무릎 수술을 하지 않았냐. 그런데 (왼쪽도) 똑같이 아파졌다"라고 고백을 하였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그는 "병원에 갔는데 왼쪽 무릎은 수술을 못 한다고 하더라"라며 과격한 댄스를 소화하기엔 무리가 있는 상태라고 전하였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에 손호영은 "(무릎) 아래쪽인지 위쪽인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는데 어느 한쪽은 수술이 안 된다고 하더라. 기술 개발이 안 됐다"고 밝혔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를 들은 MC 김원희는 "(아들이 아프다니) 아버님 입장에서 가슴이 아프시겠다"며 안타까워하였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예능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고 밝혔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god시절 교통사고 1년에 4번'

사진 =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앞서 손호영은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하여 “god시절 스케줄이 많다보니 차로 이동하던 시간도 많아 사고가 많았다. 2000년엔 1년에 4번 사고가 났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중에 한번은 그는 혼자 스포츠카를 몰고 가다가 방향전환 중 가속페달을 밟으며 일어났다고 하였습니다.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이어 그는 “눈을 떴더니 내가 뒷자리에 앉아있더라. 차가 부딪치면서 그 충격에 뒤로 밀려가게 된 것”이라며

“간신히 밖으로 나갔더니 한 아주머니가 차주인이 살았느냐고 나에게 묻더라. 그래서 살았다고 대답했다”며 당시 머쓱했던 상황을 털어놨습니다.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하지만 “뒤통수를 만지는데 뭐가 후드득 떨어지더라. 머리카락이 타서 떨어진 것이었다.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충격으로 뒤로 밀려가면서 천장과의 마찰력에 의해 머리카락이 다 탔던 것”이라고 설명하며 아찔했던 당시를 회상하였습니다.

 

'죽을 고비 여러번 넘긴'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손호영은 "god로 활발히 활동하던 시기에 교통사고로 죽을고 비를 여러 번 넘겼다"며 "한 번은 빙판길에서 차가 미끄러지는 바람에 낭떠러지에서 차가 떨어졌는데 큰 나뭇가지에 걸려 가까스로 살아났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이어 "교통사고를 당하고도 바쁜 스케줄 탓에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하고 스케줄을 계속 소화했다"며

"그때 1년 동안 액땜을 해서 그런지 그 다음 앨범부터 대박이 나기 시작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실제로 손호영은 한창 god로 활동하던 2000년, 교통사고를 당한 뒤 무릎 통증을 호소하였습니다.

이후 약물치료를 해왔으나 2006년 콘서트 때 같은 부위를 다치면서 결국 무릎 연골파열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전 여자친구 사건 재조명'

사진 = 포토뉴스 사진 = 포토뉴스

이에 손호영은 같은팀 데니안, 윤계상과 대화하던 중 과거 연애사는 물론 결혼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털어놔

 "계상이 형 결혼식 보고 마음이 급해졌다. 너무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한 바가 있어 과거 전 여자친구 사건이 다시금 재조명되었습니다. 

과거 손호영은 한 인터뷰에서 '결혼은 하고 싶은데 계획이 세워지질 않는다. 아직 내가 어려서 결혼을 못하는게 아닌가 싶다"라고 말한 적도 있었습니다. 

 

'손호영 차량에  전 여친 시신 발견'

사진 = 포토뉴스 사진 = 포토뉴스

과거 여자친구와 관련해서 큰 화제가 재조명되었습니다. 2013년 5월 그의 차량에서 그의 애인 시신이 발견되어 참고인 자격으로 조사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한 결과 차 안에서 번개탄을 피워 스스로 목숨을 끊어 가스 중독사로 파악되었다고 전하였습니다.

또한 그의 차량에서는 삶을 비관하는 내용의 유서도 발견 된 것으로 알려져 해당 여성과 1년여간 교제를 했으며 앨범작업 등으로 바빠지면서 관계가 소원 해졌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 = 포토뉴스 사진 = 포토뉴스

당시 손호영 전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무명 탤런트라는 소문도 나기 하였지만, 손호영 측은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이라고 부인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손호영은 전여자친구 장례식에 참여하고 장례식을 치른 지 하루 만에 자시느이 차량에서 자살을 시도 하였지만 구조되어 힘들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god 손호영'

사진 = 포토뉴스 사진 = 포토뉴스

한편 손호영은 1999년 그룹 god의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하였습니다. 팬들 사이에서 '미소천사'로 불렸을 만큼 활짝 웃는 얼굴이 트레이드 마크였습니다.

god 활동 중단 이후 개인 앨범을 내며 활동했으며 현재는 뮤지컬과 방송 쪽으로도 활동 중이며, 2014년 god 재결합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금도 전설로 남은 프로그램 에서 엄마 역할을 담당했는데 아기를 향한 지극정성 보살핌에 어린 재민이가 그를 졸졸 따라다니고 거의 품에 안겨 떠나지 않았을 정도였습니다 다. 

그때 얻은 별명이 왕엄마라고 전하였습니다. 

이후 2008년 뮤지컬 싱글즈에 참여하고 소소한 활동을 이어가다가 2011년 부터 케이블 방송 위주로 방송활동에 돌아와 오페라 스타에서 준 우승을 차지하는가 하며 불후의 명곡 등에도 참여하는 등 활동을 이어 갔습니다.

현재 올해 데뷔 23주년을 맞아 god 단체로 연말 콘서트를 열어 팬들을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케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