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지난 11월 출시한 광고요금제가 신규 가입자들 사이에 가장 인기가 낮은 요금제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2월 20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구독서비스 분석업체 안테나를 인용해 지난달 넷플릭스의 광고요금제가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없는 요금제였다고 보도했습니다. 안테나에 따르면, 광고요금제는 미국에서 지난달 넷플릭스 신규가입자의 9%가 선택했습니다. 이들 광고요금제 가입자의 43%는 기존 고객이었으며, 나머지 57%는 넷플릭스를 끊었다가 재가입하거나 최초 가입하는 고객들이었습니다. 월 6.99달러짜리 광고요금제는 프로그램 앞과 뒤, 그리고 중간에 광고를 보는 대신 월 구독료를 깎아주는 요금제입니다.
'더커넥트머니'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투자 판단에 대한 참고용입니다.
모든 투자 판단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 더커넥트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