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 배기준 프로듀서 힙합 프로그램 제작대상 수상

‘제10회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 배기준 프로듀서 힙합 프로그램 제작대상 수상

문화저널코리아 2022-12-20 17:59:03 신고

3줄요약

 

 

문화저널코리아 안지현 기자 | (사)한국힙합문화협회에서 연말에 시행하고 있는 제10회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이 12월 17일(토) 성료되었다.

 

한류힙합문화대상 조직위원회는 초대 문화관광체육부 이민섭 전) 장관이 명예총재, 예술의 전당 고학찬 전)사장이 조직위원장을 맡아 힙합의 4대 요소인 힙합 가수, 댄서, 디제이, 그래피터를 포함하여 각 분야의 발전에 공헌해왔던 연출가, 프로모터, 기업 및 기관장을 선별하여 시상을 진행했다.

 

(사)한국힙합문화협회는 2008년 임의단체일 때부터 대한민국 힙합 씬을 이끌어 온 방송, 연예계 주요 감독, 피디, 관련 인사들과 세계 속 힙합댄서(비보이, 팝핀, 락킹, 걸스힙합 등)들이 주축이 되어 출범했다.

 

지금은 핫한 분야로 국내외 젊음의 문화를 대변하며, 세계 젊은이들이 교류하는 코드로 인식되고 있으나, 과거 십여 년 전에는 다소 특정 마니아들만의 문화였던 시절도 있었던 것을 감안할 때, 분야의 발전을 위하여 꾸준히 열정을 담아온 협회의 모습은 합합 분야의 발전을 위한 좋은 사례라고 하겠다.

 

한편, 제10회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의 총 연출을 맡은 배기준 프로듀서는 힙합 프로그램 제작 대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배기준 프로듀서가 참여한 'K-POP 아이돌 굿즈 파라다오'가 베트남 국영 방송국 VTC10 '베스트인코리아' 프로그램을 통해 12월 한 달 동안 특별 편성이 되었고, 2023년 베트남 현지 국영방송국과 댄스 예능 프로그램도 호찌민 DHI 그룹 캐빈안 대표와 공동제작을 준비 중에 있다고 주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