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내년 2월 첫 팬콘 개최…'더 프롬 퀸즈'

아이브, 내년 2월 첫 팬콘 개최…'더 프롬 퀸즈'

pickcon 2022-12-20 15:44:38 신고

3줄요약
사진: 스타쉽 제공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가 '프롬 퀸'이 되어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만난다.

아이브는 18일과 19일 양일에 거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 개최 소식을 전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이미지에는 '루킹 포 섬원? 아 유 루킹 포 더 퀸즈?(Looking for someone? Are you looking for THE QUEEN?)'라는 의문의 문구가 담겨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더 프롬 퀸즈'라는 콘셉트 아래 첫 번째 팬 콘서트가 개최됨을 알린 아이브는 6명의 멤버가 손가락과 발을 맞대어 별 모양을 만들고 있는 사진을 추가로 공개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더욱 상승시켰다.

커밍순 이미지와 더불어 19일에는 포스터도 공개됐다. 특유의 영(Young)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하이틴 콘셉트 룩을 완벽 소화한 아이브는 6인 6색의 매력으로 '프롬 퀸'의 자태를 뽐냈다.

'프롬 퀸'으로 깜짝 변신한 아이브는 데뷔 앨범 '일레븐(ELEVEN)'을 시작으로 '러브 다이브(LOVE DIVE)'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3연타 메가 히트를 기록했고, 각종 시상식을 통해 신인상을 휩쓴 것은 물론 3개의 대상 트로피를 동시에 품에 안으며 '4세대 대표 그룹'임을 증명했다.

'일레븐'-'러브 다이브'-'애프터 라이크'로 이어지는 첫 3타이틀곡 모두 다른 음악적인 결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만큼 아이브와 다이브(공식 팬클럽명) 만의 달콤한 프롬 파티를 예고하고 있는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에서 어떤 모습으로 공연을 풍성하게 채워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브의 첫 번째 팬콘 '더 프롬 퀸즈'는 내년 2월 11일(토)과 2월 12일(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슈PICK] 김사랑, 45세 나이 믿을 수 없는 동안 미모…'정말 예뻐' 누리꾼 감탄

[이슈PICK] 10기 옥순, '돌싱3' 유현철과 달달 댓글 "너무 동안이지 말아줄래?"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