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안 입은거야?"...방송에서 누드 워킹한 장윤주 이렇게까지 한 이유 밝혀졌다

"아무것도 안 입은거야?"...방송에서 누드 워킹한 장윤주 이렇게까지 한 이유 밝혀졌다

케이뉴스 2022-12-20 09:36:00 신고

3줄요약
인스타그램

최근 장윤주가 방송에서 워킹한 장면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장윤주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NL식 워킹. 가장 여유롭고 글래머러스했던 90년대 워킹으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해 워킹을 선보이고 있는 장윤주가 담겨 있습니다. 블랙 슬랙스에 누드색 니트에 재킷을 걸치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핏하게 붙는 살색 상의로 인해 장윤주의 풍만한 글래머 몸매가 돋보였습니다. 완벽한 비율은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장윤주는 톱모델답게 재킷을 살짝 벗는 등 여유로운 제스처로 무대를 휘어잡았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3, 거침없을 것

쿠팡플레이

브레이크 없는 과감한 풍자, 스트레스 날리는 스펙터클한 웃음으로 다시 돌아온 쿠팡 플레이의 대체 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3가 2주 연속 OTT 쇼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예능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2월 17일 호스트 장윤주의 5회를 예고했습니다.

장윤주는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뽐내며 톱모델다운 화려하고 당당한 워킹으로 오프닝 무대를 시작했습니다.

먼저 '상여자 특' 코너에서 장윤주는 사랑 앞에 거침없고 터프한 연상 여자 친구 캐릭터로 등장, 연하 남자 친구 김원훈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돌직구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어 화제의 코너 'MZ 오피스'에서는 제작팀에 합류하게 된 기획팀의 돌아버린 팀장으로 등장, 정이랑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며 사내 정치에 휘말린 주현영에게 새로운 위기가 될 예정입니다.

쿠팡플레이

이어 '모텔집 막내아들'에서는 현남 친 권혁수와 전 남자 친구 신동엽을 모텔에서 맞닥뜨리며 겪는 SNL만의 19금 유머를 보여줍니다.

마지막 '종이의 집' 코너에서 장윤주는 은행을 털러 들이닥친 무장 강도로 등장, 인질로 잡힌 시민들과 웃픈 신경전을 벌이며 동명의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귀여운 매력으로 웃음을 전할 예정입니다.

한편, 지난 13일 'SNL 코리아' 시즌3는 OTT 쇼 부문에서 2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방송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 굿 데이터 코퍼레이션은 지난 13일 'SNL 코리아' 시즌3가 총 12편의 조사 대상 작품 가운데 총 화제성 점유율 52.5%를 기록, 직전의 44.9%를 넘어서며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혀, 앞으로 더욱 거세질 흥행 몰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송승헌까지 출연한다


 

'SNL 코리아' 시즌 3가 첫 호스트로 송승헌의 출연을 확정하고 사이버펑크 콘셉트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SNL 코리아' 시즌3의 비주얼 컨셉트는입니다. 화려한 도시의 네온사인 속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는 크루들의 모습이 흥미를 자극합니다.

여기에 이병헌부터 허성태, 신혜선, 박재범 등 지난 시즌에서 열연해 열렬한 반응을 터트렸던 화려한 호스트들의 하이라이트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시즌3 첫 회 호스트 송승헌을 비롯해 새로운 호스트들의 활약을 기대케 합니다.

쿠팡플레이

특히 “브레이크는 없습니다. 더 강력해진 웃음을 플레이하라”라는 카피처럼 이번 시즌에서는 정치인부터 셀럽까지 성역 없는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SNL 코리아' 대들보 신동엽을 필두로 고품격 풍자와 유머의 대가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정혁, 김원훈의 모습이 반가움을 더합니다.

목소리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표현해내며 수많은 레전드짤을 남긴 인간 복사기 정성호와 코미디쇼 '최신유행프로그램'에서 활약을 선보였던 지예은, 일상을 공유하며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유튜브 ‘아영세상’의 김아영, 웹드라마 '좋좋소'의 주인공 조충범 역으로 직장 생존기를 펼친 남현우가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장윤주 4살 연하 남편과 결혼한 이유

인스타그램

장윤주는 지난 2월 자신의 SNS에 "그 짧았던 연애시절 때 사진이군. 몇 번 만나보니까 알겠더군. 결혼은 이런 친구랑 해야겠구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승민의 결혼 전 모습이 담겼습니다. 지금보다 훨씬 앳된 그의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입니다.

장윤주는 사진마다 정승민의 장점을 남겼습니다. 결혼 8년 차인 장윤주는 "어디서나 잘 자고 20대를 진짜 열심히 살아냈고 모험과 여행을 즐기고 군대 다녀왔고 운동을 좋아하고 잘하고 페이스타임을 자주 하고 연락 잘 되고 가끔 웃기고 제가 더 웃겨서 가끔 웃겨도 돼"라며 남편을 향한 애정을 맘껏 드러냈습니다.

인스타그램

장윤주와 남편 정승민은 2015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정승민은 디자이너겸 CEO로 알려져 있습니다.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남자였기 때문에 장윤주가 기댈 수 있는 상대라고 말을 했습니다.

SBS

이에 장윤주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성품이 선하고 성실한 나무 같은 사람입니다. 멋진 싱글로 살고 싶었던 마음 그 이상으로 서로를 섬기고 사랑하며 평생 가장 좋은 친구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Copyright ⓒ 케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