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권상우 “소라게 패러디? 제대로 해보고 싶었다”

‘스위치’ 권상우 “소라게 패러디? 제대로 해보고 싶었다”

일간스포츠 2022-12-19 16:35:46 신고

3줄요약
배우 권상우가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스위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오는 1월 4일 개봉한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2.12.19. 배우 권상우가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스위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오는 1월 4일 개봉한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2.12.19.
배우 권상우가 영화 ‘스위치’에 나온 소라게 패러디 장면에 대해 언급했다.

 
권상우는 19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스위치’ 언론 시사회에서 ‘소라게 패러디’ 장면에 대해 “그 장면은 감독님이 대본에 넣은 장면”이라며 “남이 따라 하는 것보다 내가 제대로 하는 게 재미있을 것 같았다”고 이야기했다.
 
권상우는 또 영화를 본 소감에 대해 “촬영할 때 워낙 재미있게 찍어서 재미만 있는 영화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눈물이 많이 나더라”며 “인간적인 우정과 사랑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 봐도 굉장히 행복한 영화가 될 것 같다. 개봉하면 빨리 가족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 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인 톱스타가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내년 1월 4일 개봉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