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갑내기 찐친’ 박수홍 vs 최성국, ‘두 바퀴 띠동갑’ 연하 아내들로 공감대 형성…한 치의 양보 없는 ‘사랑꾼’ 남편들, 애처가 대결 (조선의 사랑꾼)

‘동갑내기 찐친’ 박수홍 vs 최성국, ‘두 바퀴 띠동갑’ 연하 아내들로 공감대 형성…한 치의 양보 없는 ‘사랑꾼’ 남편들, 애처가 대결 (조선의 사랑꾼)

진실타임스 2022-12-19 10:22:44 신고

3줄요약
방송인 박수홍, 배우 최성국 [TV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방송인 박수홍, 배우 최성국 [TV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결혼, 그 강렬한 경험을 날것 그대로 보여 주는 순도 100% 리얼 다큐 예능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2대 사랑꾼’으로 출격하는 방송인 박수홍이 첫 방송 전부터 초특급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그는 오랫동안 알고 지낸 동갑내기이자 ‘1대 사랑꾼’ 최성국과 자신이 ‘사랑의 라이벌’이라며, “비슷한 연령대의 신부와 한 달 차 결혼식까지 올리게 됐다”고 신기해 했다.

 최근 박경림, 최성국, 오나미, 임라라와 함께 MC 겸 ‘2대 사랑꾼’ 출연자로 ‘조선의 사랑꾼’ 첫 녹화를 마친 박수홍은 “살면서 제가 200개 넘는 프로그램을 했는데, 그 중 감히 제일 잘 맞는 케미스트리”라고 자랑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방송 경력 32년인 제 직관이 잘되겠다고 말하고 있어요”라며 그야말로 들뜬 모습이었다. 

 가정사로 힘든 시간을 보냈던 박수홍은 그 과정에서 ‘진흙 속 연꽃 같은 사랑’ 김다예 씨와 함께했고, 오는 23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조선의 사랑꾼’은 박수홍의 결혼식 3일 뒤인 26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돼, 박수홍과 함께 ‘결혼의 하이퍼리얼리즘’을 보여주며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 할 예정이다. 

 그동안 ‘깎아 내고 가공하는’ 방송에만 익숙했다는 박수홍은 “제 인간관계가 많지는 않지만, 이 프로그램에는 꼭 출연하라고 장려하고 싶다”며, “진정한 사랑을 만들기 위해서는 과정이 중요한데, 그 과정을 최성국 씨가 앞선 파일럿에서 그대로 보여줬다”고 파일럿 방송에서부터 깊은 감명을 받았음을 밝혔다.

 또 그는 “방송에서 뭔가를 안 덜어내고 날것 그대로를 보여 준다는 게 이렇게 진정성 있는 거고, 뭔가를 더하고 꾸밀 필요가 없음을 깨달았다”며, “연예인이고 특히 결혼을 할 사람이라면, 꼭 여기에 나와서 결혼하는 과정을 보여 주길 바란다. 정말 응원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눈물이 나더라”고 ‘조선의 사랑꾼’ 만의 진정성에 다른 이들도 꼭 합류하기를 희망했다.

 특히, 박수홍은 “최성국과는 생일까지 비슷한 동갑내기로 오랫동안 연락해 온 친구인데, 마침 연령대도 비슷한 신부와 비슷한 시기에 결혼하게 됐다”며, “같은 계통에서 열심히 사는 걸 지켜봐 온 최성국의 결혼을 많은 사람들이 축복하는 걸 지켜 보는데 감정 이입이 안 될 수가 없었다. 저 역시 그 행복한 순간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또 그는 절친 박경림을 언급하며 “박경림의 리마인드 웨딩도 꼭 행복한 모습으로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하고 싶다”고 바라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박수홍은 ‘조선의 사랑꾼’에서 첫 공개 될 예정으로 대중의 관심을 모으는 아내 김다예 씨에 대한 사랑과 믿음을 숨김 없이 드러냈다. 그는 아내에 대해 “의리 있는 사람이다. 의리라는 게 사람이 지켜야 하는 것 중 가장 중요한 도리 아니냐”라며, “보통사람 같으면 벌써 도망 갔을텐데, 아픔과 어려움을 같이 겪어 준 고마운 사람”이라고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했다. 

 한편, MC이자 ‘2대 사랑꾼’으로 돌아 온 박수홍이 ‘강력 추천’한, 월요일 밤의 가장 뜨거운 리얼 다큐 예능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은 오는 26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