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는 엄마 몫? NO! 아빠와 함께’…KBS N, 웹 예능 ‘아빠도 한다’ 론칭

‘육아는 엄마 몫? NO! 아빠와 함께’…KBS N, 웹 예능 ‘아빠도 한다’ 론칭

진실타임스 2022-12-19 10:19:07 신고

3줄요약
아빠도 한다 [KBS 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빠도 한다 [KBS 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빠의 새로운 도전과 모험이 시작된다.

 KBS N은 오늘(19일) 오리지널 웹 예능 프로그램 '아빠도 한다'의 론칭 소식을 밝혔다.

 '아빠도 한다'는 기상천외한 육아를 하거나 한 사람으로서 이루고 싶었던 꿈을 펼치는 아빠의 이야기를 그린다. 엄마만 육아한다는 생각들을 타파하고 아빠의 로망까지 실현하는 2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유튜버 지기가 딸 임세아 그리고 아들 임지한과 함께 출연한다. 헬스, 먹방(먹는방송), 육아 등 재밌고 친근한 콘텐츠로 사랑 받고 있는 지기. 그는 '아빠도 한다'에서 아이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경험들을 먼저 체험하고 현실적인 도움을 주는 색다른 육아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꿈을 실천하는 임동규(지기 본명)의 면모 또한 보여 줄 예정이다.

 일명 '떼아'와 '지뚱'으로 불리는 임세아와 임지한은 '아빠도 한다'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대방출 한다. 임세아는 깜찍한 외모와 귀여운 행동으로 '아빠도 한다' 시청자들을 제대로 매료 시킬 전망이다.

 임지한은 남다른 식욕과 우량한 몸매를 뽐내며 존재감을 드러낸다고. '떼지' 남매가 '아빠도 한다'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KBS N은 지난 14일과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아빠도 한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모았다. 지기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하고 싶다"며 댄스와 운동 그리고 교육까지 받는 모습을 예고했다.

 또 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임세아와 임지한의 오열 소리와 지기의 비명이 난무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 시켰다.

 KBS N 측은 "아빠가 아이를 키우며 겪게 되는 모든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 내고자 한다"며, "아이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아빠의 좌충우돌 이야기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아빠도 한다'는 오는 21일 밤 8시 KBS N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