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해외 성적도 짝짝짝…日 OTT 인기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해외 성적도 짝짝짝…日 OTT 인기

조이뉴스24 2022-12-16 11:28:23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웨이브(Wavve)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손잡은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이 일본에서도 승전보를 울렸다.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은 일본 OTT 플랫폼 ABEMA를 통해 일본 시청자들과 만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일 첫 공개된 이래 'K-POP'(-콘텐츠) 부문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것.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2월 2주차 'OTT 화제성 SHOW/시리즈' 부문에서도 3위를 차지해, '좋알람' 인기 열풍을 실감케 했다.

웨이브 새 오리지널 예능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3회 미리보기 [사진=웨이브 ]

웨이브 새 오리지널 예능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은 일본 OTT 플랫폼 ABEMA에서 1위에 올랐다. [사진=웨이브 ]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은 천계영 작가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한 동명 웹툰의 실사판 연애 예능으로, '좋알람' 앱을 설치한 남녀 8인의 ‘하트 쟁탈’ 판타지 연애 게임을 담는다.

16일 공개되는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3회에서는 '좋알람'을 두고 대혼돈에 빠진 '좋알람 호텔' 속 러브라인으로 상승세를 이어간다.

웨이브 새 오리지널 예능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3회 미리보기 [사진=웨이브 ]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으로 '좋알람 호텔'에 체크인한 남녀 8인은 하트 자물쇠를 열고 방으로 입성한다. 서로의 '좋알람'을 들키지 않기 위해 한 곳에서 잤던 웹툰 원작처럼, 8인은 나란히 붙어 있는 침대에서 잠을 청하기로 한다. 이때 방에서는 돌발 상황이 벌어지고,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매너남이 등장, 여심을 뒤흔든다.

특히 이날은 로맨스를 뿌리부터 뒤흔들 수 있는 카드를 거래하러 온 수상한 '스페셜 외판원'이 등장한다. 007 가방을 든 채 '좋알람 호텔'을 찾은 외판원은 얼굴만 봐도 빵 터지는 남다른 존재감으로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을 꽉 채울 예정이다.

누적 하트로 구매할 수 있는 카드를 획득한 참가자들은 본격 '하트 쟁탈전'을 시작하고, '좋알람 호텔'은 본격 핑크빛 무드에 빠져든다. 한 커플이 반전 로맨스로 분위기를 후끈 달구는 가운데, '좋알람' 한번으로 대반전이 벌어져 모두를 경악케 한다는 후문이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