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콘텐츠 기업 '파이퍼'가 지난 14일(수)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성보인 '내추럴 와인 무브먼트 경험 패키지'가 시작 하루만에 목표액의 364%를 달성하며 펀딩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 '내추럴 와인 무브먼트 경험 패키지'는 파이퍼의 인기 시리즈인 ‘내추럴 와인 무브먼트’ 콘텐츠에 담긴 내용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각광 받는 내추럴 와인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온라인 콘텐츠는 물론, 자신만의 내추럴 와인 취향을 찾을 수 있는 전문 세미나, 내추럴 와인 전용 테이스팅 노트 및 와인잔 세트 등이 제공된다. 15명 한정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1월 6일까지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펀딩을 기획한 파이퍼 소희준 에디터는 "지시 콘텐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한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단순히 지식 콘텐츠를 읽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기획,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이퍼는 취미, 뉴스, 전문 지식까지 다양한 분야의 교양 시리즈를 웹소설처럼 한 편 씩 원하는 만큼 읽을 수 있는 'Z세대를 위한 콘텐츠 플랫폼'이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