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강남좀비', 메인 포스터 공개 '눈길'

영화 '강남좀비', 메인 포스터 공개 '눈길'

뉴스플릭스 2022-12-13 12:11:46 신고

3줄요약
이미지 = 영화 '강남좀비'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2023년 1월 5일 극장가 포문을 열 첫 번째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가 좀비에 점령당한 강남 한복판, 지일주X박지연의 필사적인 사투를 담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강남좀비'는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면서 혼돈의 중심이 된 강남,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사투를 담은 코믹 좀비 액션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대한민국 강남 한복판, 높게 솟은 건물들을 배경으로 좀비 떼들에 둘러싸인 박지연X지일주의 사투를 담아내고 있다.

​특히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는 두 사람의 모습은 두려움과 살기 위한 강렬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어, 그들이 닥친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기대감을 더한다. 거기에 시선을 압도하는 좀비 떼의 비주얼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코믹 좀비 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남좀비'는 개봉 전부터, 지일주X박지연의 신선한 조우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배우 지일주는 태권도 국가대표를 꿈꾸던 상비군 출신으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로운 캐릭터 ‘현석’ 역을 맡아 극중 압도적인 열연과 고난이도의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박지연은 좀비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 당찬 캐릭터 ‘민정’ 역을 맡았다. 박지연은 '강남좀비'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연기 변신은 물론 좀비 떼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생존 액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이렇듯 B급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는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의 ‘강남’을 배경으로 좀비에 점령되었다는 독특한 소재와 코미디, 생존 본능을 일깨우는 액션은 영화의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며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23년 새해 첫 포문을 열 '강남좀비'는 1월 5일 관객과 만난다.

Copyright ⓒ 뉴스플릭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