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P, NVP 프로젝트 론칭…버추얼 아티스트 이안X새나 外 YG셀럽 총출동

YGP, NVP 프로젝트 론칭…버추얼 아티스트 이안X새나 外 YG셀럽 총출동

메타리즘 2022-12-02 15:55:47 신고

3줄요약

‘Enjoy a Different Experience with Ayan & SAE NA’ 팝업스토어 YG 아티스트 총출동

(사진제공: 이안 인스타그램, 새나 인스타그램) (사진제공: 이안 인스타그램, 새나 인스타그램)

YG PLUS의 새로운 프로젝트 New Value Proposition project가 1일 공식 론칭했다. 버추얼 아티스트 이안(Ayan)과 새나(SAE NA)를 만날 수 있는 ‘Enjoy a Different Experience with Ayan & SAE NA’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에서 열린다. NVP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소개하고 포토존 및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는 ‘와플 존’, 캐릭터관 소개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버추얼 하우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YG 소속 아티스트인 위너, 트레저, 주우재, 김현진, YGX 리정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YG PLUS 대표이사 최성준의 NVP 프로젝트 제작발표회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최 이사는 “오늘 YG PLUS는 콘텐츠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고자 한다. 누구나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New Value Proposition project 버추얼 아티스트다”라고 소개했다.

NVP 프로젝트의 버추얼 아티스트 이안과 새나는 데뷔 전부터 화제였다. 캐주얼 풋웨어 크룩스 모델로 발탁됐으며, 명품 브랜드 행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버추얼 아티스트 새나는 “새나의 이름은 ‘새처럼 자유롭게 난다’라는 뜻이다. 이름 뜻처럼 자유롭고 새로운 일상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면서 일상의 즐거움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으며, 이안은 “배우를 꿈꾸는 25살 청년이다.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저에게는 특별한 기억이 있는데 아직은 말할 수 없지만 앞으로 소통하면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다”고 말했다.

metarism@metaplanet-dm.com

Copyright ⓒ 메타리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