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맨유 경기일정·중계 "무패행진 깨진다"

첼시·맨유 경기일정·중계 "무패행진 깨진다"

국제뉴스 2022-10-23 00:04:00 신고

3줄요약
첼시v맨유_SPOTV NOW
첼시v맨유_SPOTV NOW

23일 일요일 새벽, 프리미어리그 4위 첼시가 5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일정이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다.

그레이엄 포터 감독 부임 이후 상승세를 탄 첼시는 ‘수문장’ 케파 아리사발라가를 앞세워 다섯 경기 연속 무실점 중이다. 리산드로 마르티네즈와 라파엘 바란이 안정된 수비를 뽐내고 있는 맨유는 직전 토트넘 전 압승의 기세를 이어가고자 한다. 

시즌 초반 감독을 교체한 첼시가 포터 체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5승 2무를 거두는 동안 13골을 터뜨렸고 단 2실점만을 허용했다. 

특히 시즌을 앞두고 방출 명단에 올랐던 케파는 팀의 다섯 경기 연속 무실점을 이끌며 주전 자리를 꿰차고 있다. 케파와 티아고 실바를 중심으로 단단한 수비를 뽐내고 있는 첼시가 무실점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직전 브렌트포드 전 침묵으로 다섯 경기 연속 다득점 기록이 마감된 첼시의 공격진이 메이슨 마운트를 필두로 득점에 성공할지도 관전포인트다.

맨유는 최근 다섯 경기에서 4승 1무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직전 경기였던 토트넘 전에서는 무실점과 함께 슈팅 28개를 기록하는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승리한 바 있다.
선발라인업에 예상되는 ‘수호신’ 다비드 데 헤아가 정상 궤도에 올랐고 바란과 마르티네즈가 철벽 수비를 선보이는 중이다. 

맨유 역시 공격진의 골 결정력이 아쉬운 상황에서 브루노 페르난데스와 마커스 래시포드가 전방에서 집중력을 가져줘야 한다. 공수 밸런스를 되찾은 맨유가 첼시 원정에서 승점 3점을 기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20년 7월 첼시의 3대 1 승리 이후 네 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한 두 팀이 이번 경기에서는 승부를 결판 지을 수 있을까. 
각각 프리미어리그 4위와 5위에 위치한 첼시와 맨유의 순위가 유지될지 뒤바뀔지 결정될 이번 2022년10월23일 첼시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경기일정 및 해외축구중계채널은 일요일 새벽 1시 30분(한국시간)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수 있다.

한편, 2022년10월24일 토트넘 홋스퍼 FC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경기일정 및 해외축구중계채널은 24일 월요일 새벽 0시 30분(한국시간)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