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故송해 후임 MC 김신영 첫 활약 방송 언제?

'전국노래자랑' 故송해 후임 MC 김신영 첫 활약 방송 언제?

국제뉴스 2022-10-08 09:23:38 신고

3줄요약
'전국노래자랑' 故송해 후임 MC 김신영 첫 활약 방송 언제?(사진=KBS1)
'전국노래자랑' 故송해 후임 MC 김신영 첫 활약 방송 언제?(사진=KBS1)

김신영이 16일 ‘전국노래자랑’ 하남시편을 시작으로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KBS1TV‘전국노래자랑’(연출 권영태 원종재 문성훈 고세준)은 매주 일요일을 42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초대 MC 이한필을 시작으로 1988년 5월부터 2022년 6월까지 34년간 ‘단일프로그램 사상 최장수 MC’ 송해가 진행을 맡은 바 있다.

최근 김신영이 전국노래자랑의 새 MC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뜨거운 화제가 됐다. 이에 지난 5일 ‘전국노래자랑 하남시편’의 예고 영상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상은 ‘오래 기다리셨습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김신영과 시민들이 하나된 목소리로 “전국노래자랑”을 외치며 시작한다.

이어 ‘전국노래자랑 새로운 MC 일요일의 막내딸 김.신.영’라는 자막과 함께 “김신영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울먹이며 인사하는 김신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양희은, 송은이, 박서진, 나비, 에일리, 브레이브걸스, 이계인 등 대스타들이 출연할 예정이라 기대가 크다.

제작진은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16일부터는 일요일 낮 12시 10분 시그널 음악과 함께 전국노래자랑의 함성을 만나실 수 있다”라며 “새로운 MC 김신영의 활력 넘치는 진행으로 더욱 신명나는 노래자랑을 방방곡곡 울려 퍼지게 할테니 앞으로도 변함없는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