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리마스터링' 영화 엔딩에 숨겨진 풋티지 영상 화제

'아바타 리마스터링' 영화 엔딩에 숨겨진 풋티지 영상 화제

뉴스플릭스 2022-09-27 22:06:16 신고

3줄요약
이미지 = 영화 '아바타 리마스터링'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영화 '아바타 리마스터링'이 9월 21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 가운데, 속편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아바타: 물의 길' 풋티지 영상이 화제다.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행성 판도라와 지구의 피할 수 없는 전쟁 속에서 새로운 생명체 '아바타'로 거듭난 '제이크'와 나비족(Na'vi) '네이티리'가 선택해야 할 단 하나의 운명을 그린 '아바타'를 4K HDR(High Dynamic Range)로 새롭게 리마스터링한 영화. '아바타 리마스터링'에 후속작 '아바타: 물의 길'을 기다리는 영화 팬들을 위한 풋티지 영상이 함께 공개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모든 상영 회차에 3D를 기본으로 적용해 일반관과 IMAX, 4DX, 수퍼4D, 돌비 시네마 등 특별관에서 상영하는 '아바타 리마스터링'을 관람하는 관객들은 영화 말미에 '아바타: 물의 길' 풋티지 영상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풋티지 영상은 오는 12월 개봉을 앞둔 전 세계의 기대작 '아바타: 물의 길'을 가장 먼저 엿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2-3분 가량의 총 3종의 풋티지 영상 중 1종이 랜덤으로 상영되며 '아바타' 팬들의 N차 관람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4K HDR로 리마스터링해 더욱 풍부하고 선명해진 색감을 구현하는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후속작 '아바타: 물의 길'을 맞이하기 전 '아바타' 시리즈의 시작점으로도 그 의미가 남다르다. 

'아바타 리마스터링'을 통해 관객들은 '아바타' 시리즈의 거대한 세계관을 환기하거나 새롭게 접하며 '아바타: 물의 길'을 더욱 깊이 있게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아바타'의 4K HDR 리마스터링 버전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전국 극장에서 오직 3D로만 절찬 상영 중이며 IMAX, 4DX, 수퍼4D, 돌비 시네마 등 다양한 포맷으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플릭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