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단독 콘서트 실황 영화 10월 개봉 확정

아스트로, 단독 콘서트 실황 영화 10월 개봉 확정

일간스포츠 2022-09-27 16:25:51 신고

3줄요약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올가을 아스트로의 첫 번째 영화가 아로하(팬덤)를 찾아간다. 
 
CJ CGV 측은 27일 아스트로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스타게이저: 아스트로스코프’가 10월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개봉된다고 알렸다.  

 
‘스타게이저: 아스트로스코프’(STARGAZER: ASTROSCOPE)는 3년 5개월 만에 열린 아스트로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스타게이저’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치열한 과정과 비하인드, 생생한 실황 무대, 멤버 6인의 진솔한 인터뷰까지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단체 무대는 물론 개인, 유닛 무대까지 대형 스크린을 통해 공개될 예정.
 
영화는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무대 안팎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들을 담아낸다.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연습실과 대기실 등 무대 뒤편의 리얼한 이야기들이 그려지는 가운데, 바쁜 스케줄 속에서 콘서트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땀방울은 물론 끊임없이 고민하고 나아가는 멤버들의 솔직한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길 전망이다. 특히 입대로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한 MJ까지 포함해 멤버 전원이 인터뷰에 참여해 반가움을 더한다. 또 영화의 마지막에는 공개된 적 없는 특별한 쿠키 영상까지 담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무대에 올라 아로하를 향해 열창하는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더불어 보랏빛 응원 물결로 가득한 생생한 현장 분위기와 공연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까지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이번 작품을 제작한 위즈온센(WYS en Scène)은 기술 기반의 프로덕션 강점과 독보적인 콘텐츠와 플랫폼의 강점을 통해 미디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공연 콘텐츠 투자, 배급, 제작사이다. 영화의 글로벌 개봉 배급은 BTS, Metallica, Oasis, Coldplay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무비를 전 세계에 소개해온 트라팔가릴리징(Trafalgar Releasing)에서 진행한다.  
 
‘스타게이저: 아스트로스코프’는 10월부터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개봉되며 10월 7일 예매 오픈 예정이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