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몬스타엑스 형원 ‘사장돌마트’ 캐스팅 [공식]

엑소 시우민→몬스타엑스 형원 ‘사장돌마트’ 캐스팅 [공식]

스포츠동아 2022-09-27 11:05:00 신고

3줄요약

엑소 시우민→몬스타엑스 형원 ‘사장돌마트’ 캐스팅 [공식]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가 캐스팅을 확정했다. 이신영, 김민석(엑소 시우민), 채형원(몬스타엑스 형원), 최정운, 최원명, 이세온, 김샤나 등 눈부신 청춘 조합을 완성했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다. ‘새빛남고학생회’, ‘일진에게 찍혔을 때’ 등에서 위트 넘치는 연출로 호평받은 이유연 감독과 ‘다시, 플라이’를 집필한 장경림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먼저 해체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리더이자 어쩌다(?) 사장이 된 ‘최호랑’은 이신영이 맡았다. 최호랑은 무뚝뚝하지만 멤버들을 누구보다 챙기는 우직한 인물. 정산받지 못한 광고료 대신 얼떨결에 보람마트를 인수해 장사를 시작한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룹 엑소의 멤버 김민석(엑소 시우민)은 ‘썬더보이즈’의 메인 댄서이자, 돈 계산 하나만큼은 철저한 보람마트 캐셔 ‘신태호’를 연기한다. 부족한 것 없이 자라 자기중심적이지만 속정이 깊은 인물로, 손님들과 가장 많이 부딪히며 ‘보람마트’의 캐셔로 활약한다.

타고난 끼를 주체못하는 투머치토커 래퍼 ‘조이준’ 역은 그룹 몬스타엑스의 채형원이 맡았다. 저 세상 텐션으로 썬더보이즈 내에서 ‘예능캐’를 도맡았던 조이준. 보람마트 수산코너에서 생각지도 못한 재능까지 발견한다. 지난해 ‘다시, 플라이’의 주연으로 팬들의 주목을 받은 채형원의 변신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생애 처음 도전한 첫 장편 영화 ‘남매의 여름밤’으로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한 충무로의 라이징 스타 최정운이 보람마트의 비선 실세 알바생 ‘오예림’을 맡는다. 오예림은 보람마트 7년 차 경력으로 햇병아리 사장들을 이끄는 야무진 인물. 더불어 최원명은 썬더보이즈의 보컬 담당이자, 보람마트의 정육 코너를 책임지는 ‘은영민’으로 분한다. 은영민은 개성 충만한 멤버들 사이에서 늘 중재자 역할을 하는 순둥하고 구수한 시골 남자다. 아이돌 시절, 첫사랑이었던 ‘그녀’와 보람마트에서 우연히 재회하는 캐릭터다.

썬더보이즈의 막내와 인기를 담당했던 ‘윤상우’역은 이세온이 맡았다. 재회한 형들과 마트를 살리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지만, 여전히 무대가 목마른 캐릭터다. 여기에 김샤나가 최고의 걸그룹 ‘체인걸스’의 멤버이자 썬더보이즈 멤버들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연을 지닌 ‘지나’에 낙점됐다.

‘사장돌마트’는 2023년 방송될 예정으로 편성을 논의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