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코엑스와이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30주년 NFT 한정 발행

블로코엑스와이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30주년 NFT 한정 발행

시선뉴스 2022-09-26 10:49:51 신고

3줄요약

블로코엑스와이지(BlockoXYZ)는 자사 플랫폼, CCCV NFT를 통해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30주년을 기념한 ‘롯데리아 1992 NFT’를 26일 판매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NFT는 CCCV NFT의 시크릿리워드 기술을 통해 실물 연계형 NFT 상품으로 발매될 예정이다."라며 "1992년 첫 선을 보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는 올해로 출시 30주년을 맞아 ‘롯데리아 1992 NFT’를 1,992개 한정 발행한다. ‘롯데리아 1992 NFT’는 1992년생 신진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한 작품 6종에 불고기 버거 세트를 결합한 상품으로 NFT에 바코드를 탑재하는 블로코엑스와이지의 시크릿 리워드 기술이 사용된다. 해당 NFT는 롯데리아 매장에서 실물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NFT는 26일 오후 3시, CCCV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가 대비 약 30%의 가격에 판매 시작될 예정이며 CCCV NFT 오픈마켓을 통해 NFT 재거래, 선물 등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사용된 바코드는 실시간으로 가려져 바코드 사용 여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재거래 시 이미 사용된 시크릿 리워드라는 안내를 표시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블로코엑스와이지에서 제공하는 CCCV NFT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NFT 오픈마켓으로 SNS 간편 로그인만으로 자동 지갑 개설, 원화 기반 거래 및 원화 결제 지원, 이더리움 SWAP 기술 제공 등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블로코엑스와이지는 티켓 NFT, 시크릿 리워드 NFT, 멤버십 NFT 등 다양한 NFT 기술 개발을 통해 NFT의 실생활 연계에 앞장서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블로코엑스와이지 김경훈 대표는 “장수 K-버거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의 30주년을 NFT 기술로 함께 기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실물 연계 NFT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가치 있는 NFT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시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