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성x안승균 '나를 죽여줘', 10월 개봉…'킬미나우' 원작

장현성x안승균 '나를 죽여줘', 10월 개봉…'킬미나우' 원작

조이뉴스24 2022-09-15 16:21:56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나를 죽여줘'가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를 죽여줘'는 선천적 지체장애를 가진 아들 '현재'와 유명 작가였지만 아들을 위해 헌신하는 아버지 '민석'이 서로에게 특별한 보호자가 되어주는 휴먼 힐링 드라마이다.

'나를 죽여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트리플픽쳐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영화의 주인공 아버지 '민석' 역을 맡은 장현성과 아들 '현재' 역을 맡은 안승균의 애틋한 부자의 모습을 담았다. 먼 곳을 응시하며 수많은 의미를 담은 듯한 깊은 눈빛의 장현성과 "나한텐 심각한 장애를 가진 아들이 있어"라는 카피는 캐릭터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또 아버지의 면도를 도와주는 아들 '현재'와 "나도 보통 사람처럼 살고 싶어"라는 카피는 지체장애의 아들과 그를 돌보는 아버지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티저 예고편은 영화 속 '민석'의 책 '봄으로 흐르는 강'의 서문을 이일화의 내레이션으로 들을 수 있어 따뜻한 몰입도를 더한다. '민석'이 아들 '현재'가 태어났을 때의 마음을 담은 서문이 흐르며 힘든 상황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민석'과 '현재'의 행복한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세계적인 웰메이드 연극 '킬 미 나우' 원작"이라는 카피와 함께 "완전히 압도됐다"(시드니월드필름페스티벌), "영화가 담고 있는 주제를 얼마나 즐겼는지 모른다"(뮌헨필름어워즈)의 극찬 리뷰가 보이며 작품의 완성도를 짐작하게 한다.

'민석'과 '현재'의 행복한 웃음 뒤로 "나에겐 심각한 장애를 가진 아들이 있어”와 “나도 보통 사람처럼 살고 싶어"라고 말하는 아버지와 아들의 대사는 보통의 일상이 힘든 이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영화 속 두 부자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인다.

'나를 죽여줘'는 전 세계에 깊은 울림과 질문을 던진 캐나다 극작가 브레드 프레이저의 웰메이드 연극 '킬 미 나우'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킬 미 나우'는 성(性)과 장애, 안락사까지 쉽지 않은 주제를 아주 솔직하고 대범하게 풀어내는 동시에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전 세계에 깊은 울림과 질문을 던지며 국내는 물론 미국, 영국, 체코 등에서 성황리에 상연된 웰메이드 연극이다. 국내에서는 2016년, 2017년, 2019년까지 총 삼연이나 진행됐고, 전 회차 기립박수를 받으며 작품성과 흥행성까지 잡았다.

또 해외 영화제에서 작품상, 남우주연상, 각본상까지 주요상을 휩쓸며 7관왕을 차지, 작품성을 인정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연극에서 아버지 역을 맡은 장현성이 영화 '나를 죽여줘'에서도 아버지 역을 맡아 감동의 열연을 이어간다. 또한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오준영 역할로 화제를 낳은 안승균이 장현성과 부자 호흡을 맞추고, 말이 필요 없는 명품 배우 이일화부터, 신스틸러 김국희, 뮤지컬 스타 양희준까지 출연해 관객들에게 명품 연기의 진수를 보여준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