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이번엔 E스포츠 대결…추석 특집 '아이대' 오늘(11일) 방송

아이돌, 이번엔 E스포츠 대결…추석 특집 '아이대' 오늘(11일) 방송

pickcon 2022-09-11 10:07:00 신고

3줄요약
사진: MBC 제공

아이돌 멤버들이 이번엔 'E스포츠 대결'에 나선다. 2019년도에 신설된 아이대가 이번 추석특집 화려한 부활을 알린 것.

11일 방송되는 MBC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E스포츠 선수권대회'(이하 '아이대')의 대결 종목은 바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총 12팀 48명의 선수가 출전해 솔로, 듀오, 스쿼드 총 세 번의 게임이 진행된다고 해 종목별 아이돌 선수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E스포츠의 살아있는 역사 '용준좌' 전용준 해설위원이 그의 전매특허 샤우팅 오프닝으로 포문을 연다. 그와 3년 만에 재회하는 MC 이홍기는 중계 내내 화려한 입담 케미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경기에는 2020 설특집 개인전, 단체전 1위를 거머쥔 하성운을 주축으로 김재환, 김우석, 이진혁이 가세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조합 '솔로연합'이 출전한다. 이에 맞서 상위 랭크 0.000714%의 강자가 등장하는가 하면, 기상천외 은둔 존버(존중하며 버티기)의 달인이 탄생하는 등 신예 아이돌들이 각양각색 플레이로 게임의 긴장감을 높인다고 해 누구인지 눈길을 끈다.

또한 MC 이홍기가 "다른 게임으로 착각한 게 아닐까 싶어요"라고 코멘트 할 만큼 황당하고 웃긴 게임 속 '미니 아육대'가 펼쳐져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달리기부터 맨몸 수영, 레이싱까지 이색적인 플레이가 나왔는데 그 중 자동차를 활용해 처절한 생존법을 보여준 선수가 있다고. 서바이벌 슈팅 게임인 만큼 심장 쫄깃한 대치의 순간들도 이어져 끝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는 후문이다.

치열한 경기를 통해 승리의 치킨을 거머쥔 영광의 주인공은 오늘(11일) 오후 2시 50분에 방송되는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E스포츠 선수권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