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골목상권 일일 홍보 등 지역상권 활성화 지원

오비맥주 한맥, 골목상권 일일 홍보 등 지역상권 활성화 지원

디지틀조선일보 2022-09-06 17:47:41 신고

3줄요약
  • 한맥과 카스 공병을 활용한 대형 LED 전광판 / 사진=오비맥주 제공
    ▲ 한맥과 카스 공병을 활용한 대형 LED 전광판 /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한맥이 전국 대도시 상권에서 뮤지션들과 골목상권 일일 홍보 등 지역상권 활성화를 지원한다.
     
    한맥은 지난 8월부터 9월 초까지 부산 해운대에 ‘한맥X부산’ 팝업 홍보관을 열고 상권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운대 구남로 일대에 대표 맛집들과 제휴해 만든 한맥 추천 ‘부산 맛집지도’를 제작했다. 팝업 홍보관 전면에는 한맥과 카스 공병을 활용한 대형 LED 전광판을 만들고, 내부에는 포토존을 제작했다.
  • 대구, 광주, 대전, 전주에서는 인기 아티스트와 함께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식당 알리기에 나선다. 한맥과 제휴를 맺은 지역 맛집을 선정,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석훈과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 오존이 일일 홍보대사로 동참한다.
     
    한맥은 또한 국내 최대 여행 커뮤니티 '여미(여행에미치다)'와 협업해 전국 대도시의 명소를 SNS에 소개한다. 대구, 광주, 대전, 전주의 지역별 여행 코스를 추천하는 콘텐츠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지역 현장에서 소비자와 가까이 소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진정한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서의 여정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