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에 300만 원'... 전국노래자랑 MC 김신영이 타는 자동차 가격 수준

'1회에 300만 원'... 전국노래자랑 MC 김신영이 타는 자동차 가격 수준

살구뉴스 2022-09-06 17:35:00 신고

3줄요약

 


개그우먼 김신영이 KBS 장수 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의 새 MC를 맡아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른 가운데, 그녀가 받게 될 출연료와 타고 다니는 자동차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뉴스1

 


지난 9월 3일, '전국 노래자랑'의 새 MC를 맡은 김신영은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 코오롱야외음악당에 열린 첫 녹화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이날 녹화는 그녀의 고향이기도 한 대구에서 진행되어 의미를 더했습니다.

 

고(故) 송해 선생의 뒤를 이어 사회자로 마이크를 잡게 된 김신영은 녹화에서 "7살 때 아버지와 전국노래자랑에 나갔었는데 이제는 전국노래자랑 MC를 맡아 금의환향한 기분이 든다"며 "송해 선생님의 뜻을 본받아서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뉴스1

 


이날 대면으로 진행된 녹화 현장에는 3만여 명의 시민이 찾아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김신영의 '전국노래자랑' MC 데뷔 무대와 참가자들의 공연을 즐겼습니다. 김신영이 첫 MC를 맡은 '전국노래자랑' 대구광역시 달서구 편은 오는 10월 중순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KBS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지난 1980년부터 무려 42년간 방송되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입니다. 전국 팔도 곳곳을 찾아 국민들을 만나 노래를 나누고 웃음과 위로를 전해주던 국민 예능이기도 합니다. 고(故) 송해 선생은 1988년부터 34년 동안 '전국노래자랑'을 진행, 시청자들과 오랜 호흡을 맞추며 방송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습니다.

 

이에 올해 6월 세상을 떠난 고(故) 송해 선생의 뒤를 이어 누가 '전국노래자랑'의 후임으로 낙점될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무척 컸습니다. 고(故) 송해 선생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의 후임 MC로 이상벽과 이상용, 임백천, 이택림 그리고 올해 초 세상을 떠난 허참 등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나 모두의 예상을 깨고 KBS는 '전국노래자랑'의 새 MC로 김신영을 전격 발탁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파격적인 캐스팅 소식에 시청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1983년생으로 39세란 비교적 젊은 나이의 여성 코미디언이 '전국노래자랑'의 새 진행자가 됐기 때문입니다.

 

방송 관계자들은 "김신영은 데뷔 20년 차의 베테랑 희극인으로 TV, 라디오뿐 아니라 최근에는 영화계에서도 인정하는 천재 방송인"이라고 입을 모았으며, 김상미 총괄 프로듀서는 "무엇보다 대중들과 함께 하는 무대 경험이 풍부해 새로운 전국노래자랑 MC로서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송해 선생님의 후임이라 어깨가 무겁겠지만 잘해낼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김신영은 그간 여러 라디오와 버라이어티 예능을 통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유쾌함을 이미 뽐낸 실력파이기에, '전국노래자랑'에도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신영이 받게 될 '전국노래자랑' MC 1회 출연료는?

뉴스1

한편, 그녀가 '전국노래자랑' 새 MC에 발탁되면서 받게 될 출연료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를 운영하고 있는 이진호는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발탁 진짜 이유ㅣ송해 마지막 메시지가 왜?"라는 영상을 통해서 김신영의 ‘전국노래자랑’ 출연료를 전했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이진호는 “전국노래자랑의 페이가 센 편은 아니다”라며 “송해 선생님이 받은 출연료는 회당 300만 원, 한 달에 1,200만 원 수준이다. 과거에는 그게 상당히 큰 금액이었지만, 지금은 MC라는 중책에 비해 상당히 낮은 개런티”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보통 종편에서는 회당 출연료로 600만~700만 원을 준다”고 덧붙였습니다. 다만 김신영은 비교적 낮은 출연료에도 제작진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신영 달라보인다", "다른 방송이랑 비교하면 적은 출연료인 건 맞네", "전국노래자랑 MC 자리 맡은 건 정말 영광스러운 일일 듯", "새 MC로 좋은 활약 보여주길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신영 타고 다니는 자동차는 무엇? 방송서 공개해 '화제'

김신영 인스타그램

 


김신영의 출연료에 대한 관심은 그녀가 타고 다니는 자동차에 대한 관심으로도 이어졌는데요. 과거 김신영은 한 방송에서 자신의 차를 공개한 적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17년 1월 예능 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에 출연한 김신영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자동차를 공개했습니다. 당시 김신영이 공개한 자동차는 벤츠 C클래스였는데, 이 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생산하는 중형 세단으로 BMW 3시리즈와 경쟁하기 위해 1990년대 초반 출시된 자동차 모델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벤츠 C클래스는 5세대까지 출시되어 있습니다. 지난 2021년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공개된 최신 C클래스 모델은 엄청난 가격 상승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 만약 독일에서 C300 4MATIC을 풀옵션으로 구입하게 된다면 전체 가격이 1억 2천만 원을 넘습니다

SBS SBS

 

한편, 김신영은 올해 6월 개봉한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 출연해 신스틸러로 눈도장을 받았습니다.

 

박찬욱 감독은 영화 관련 인터뷰에서 김신영을 캐스팅 한 이유에 대해 "김신영은 좀 특별했다. 내가 아주 오래전부터 팬이었다"라며 "정서경 작가와 제가 '색, 계'(2007)를 볼 때부터 탕웨이씨 팬이고 캐스팅하고 싶다고 늘 얘기한 것처럼 김신영씨도 늘 마음속에 함께 영화를 만들어보고 싶은 사람 중 한 명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MBC MBC

 


김신영은 현재 매일 낮 12시~2시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