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모태범에 "명절에 ♥임사랑 집에 데려가겠네?"(신랑수업)

박태환, 모태범에 "명절에 ♥임사랑 집에 데려가겠네?"(신랑수업)

pickcon 2022-09-05 10:19:18 신고

3줄요약
사진: 채널A 제공

박태환 어머니가 돌직구 질문과 잔소리를 적절히 섞은 ‘명절 훈화’로 박태환X모태범을 들었다 놨다 한다.

오는 7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1회에서는 박태환 어머니와 함께 추석맞이 명절음식 만들기에 나선 ‘태태즈’ 박태환X모태범의 신랑수업 속성 과외가 펼쳐진다.

이날 박태환은 본가에서 어머니와 고추장 담그기에 나선다. 하지만 박태환은 항아리를 찾아오라는 첫 심부름부터 난관에 봉착해 쩔쩔 매고, 어머니는 “‘신랑수업’에서 다른 사람들은 잘하는데 네가 제일 못 하더라”며 잔소리 폭격을 가해 짠내 웃음을 유발한다. 잠시 후 박태환은 어머니의 지시 하에 고추장 재료를 쏟아 부은 대야를 주걱으로 젓기 시작한다. 네버엔딩 고추장 젓기에 지친 박태환은 “나 전완근 올라왔어!”라며 투정을 작렬해 어머니를 헛웃음 짓게 만든다.

그러던 중 모태범이 깜짝 방문해 추석음식 만들기에 합류한다. 모태범을 반긴 박태환의 어머니는 음식을 만들면서 두 사람에게 명절 공식 질문(?)을 던진다. 특히 ‘신랑수업 1호 커플’인 모태범에게 “이제 명절에 (임)사랑이를 집에 데려가겠네?”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지는데, 이에 대해 모태범이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어떤 답을 내놓았을지 관심이 쏠린다.

음식 만들기를 모두 마친 박태환 어머니와 ‘태태즈’는 시식 타임을 가지면서 이야기꽃을 피운다. 이때 박태환 어머니는 송편 속 솔잎의 방향으로 미래의 아기 성별을 점쳐보자고 제안한다. 그런데 박태환이 한입 깨문 송편 속 솔잎의 상태를 본 어머니는 급격히 심각해지고, 반면 모태범의 ‘송편 점괘’를 확인한 출연진들은 “될놈될!(될 놈은 된다)”이라고 외친다. 두 사람의 송편 점괘 결과가 어떠했을지 궁금증이 폭발한다.

이외에도 임사랑의 병문안을 간 모태범의 모습, 최근 다섯째 임신 소식을 알린 정성호를 만나 ‘찐’ 아빠수업을 받은 영탁의 이야기를 담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7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