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빼고 셋만 모이면서 뒷통수 쳤다” 유명 걸그룹 출신 A씨, 인스타로 심경 전해

“나 빼고 셋만 모이면서 뒷통수 쳤다” 유명 걸그룹 출신 A씨, 인스타로 심경 전해

경기연합신문 2023-02-28 12:00:43 신고

3줄요약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인스타에 글 게재하자 '왕따' 논란 불거져 /인터넷커뮤니티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인스타에 글 게재하자 '왕따' 논란 불거져 /인터넷커뮤니티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과거 동료멤버였던 서인영의 결혼식 불참에 대한 관심을 계기로 8년 동안 소외당한 기분을 고백했다.

지난 27일 그는 인스타를 통해 “뒷통수 맞듯이 아무 연락 없이 저만 빼고 셋이 녹화한 걸 저도 TV로 봤다”라고 주장해 왕따 의혹이 제기됐다.

조민아는 지난해 전 남편과 이혼 소송을 끝마친 소식을 전한 가운데 결혼 생활 중 남편에게 가정폭력을 폭로하기도.



|

쥬얼리 불화설

조민아 과거 쥬얼리 시절 /인터넷커뮤니티
조민아 과거 쥬얼리 시절 /인터넷커뮤니티

해당 글에서 조민아는 “쥬얼리 완전체 관련 기사들이 나올 때마다 할 말이 많았지만 구태여 지난 이야기들을 일일이 하고 싶지 않아서 계속 무시하고 참아왔는데, 도가 지나치고 많이 불쾌해 긴 글을 적는다”며 운을 뗐다.

이어 "개인적으로 연락하고 지내다가도 2015년 '세바퀴' 때 부터 '슈가맨', '신과 함께' 등 방송만 하면 뒷통수 맞듯이 아무 연락 없이 저만 빼고 셋이 녹화한 걸 저도 TV로 봐왔다"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셋이서 이슈 받고 싶었나보다 싶어서 당사자들한테 왜 그랬냐고 한 번도 묻지 않았지만 셋이 방송 나오고 나면 '조민아는 어디에', '쥬얼리 완전체에 조민아만 빠졌네', '또 조민아 없이 모여?' 이런 제목의 기사들이 끊이지 않았다"라고 한탄했다.

이에 그는 "저희 어머니는 지난 세월 동안 주변에서 이 얘기, 저 얘기 떠도는 말들로 인해 상처를 많이 받으셨다"라고 덧붙였다.

‘읽씹’당했다고 주장 /인스타
‘읽씹’당했다고 주장 /인스타

특히 그는 "8년간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참고 있다가 작년 연말에 정아 언니한테 처음으로 이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고, 쥬얼리로 방송을 할 일 있으면 최소한 말이라도 좀 해주고, 앞으론 넷이 같이 방송을 하자고 했지만 답을 듣진 못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본인은 멤버들에게 SNS를 통해 다이렉트 메시지나, 카톡을 보냈는데 ‘읽씹’(읽고 보내지 않기)을 당했다는 사진을 게재하기도. 그리고 비난하는 누리꾼들에겐 해명을 했다.



|

조민아 이혼

조민아 인스타
조민아 인스타

조민아는 지난해 12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6개월간의 소송을 마무리 하고, 아들은 제가 혼자 키우기로 했다. 긴 시간 힘이 되어주셨던 변호사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시는 한결같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아들과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했다.

그녀는 1995년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이어 2002년 ‘쥬얼리’에 합류했다. 같은 멤버 서인영 박정아가 독보적인 춤과 노래 실력으로 유명세를 날린 것에 비해 조민아는 큰 존재감이 없던 멤버로 평가받고 있다.

왕따 논란에 휩싸인 조민아 /인터넷커뮤니티
왕따 논란에 휩싸인 조민아 /인터넷커뮤니티

이후 2005년 쥬얼리를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해 뮤지컬 <온에어 시즌 3> , <렌트> , <달고나> , <김종욱 찾기> 에 출연했다. 또한 드라마 <두근두근 달콤> , <친애하는 당신에게> , <전우치> 등에서 연기를 펼쳤다. 2020년 일반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이 있다.

하지만 지난 6월 법률대리인을 통해 "남편과의 이혼을 위한 소송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법원에 소장을 제출했다. 이혼 사유가 워낙 민감한 사항이다 보니 하나하나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

조민아 전 남편 가정폭력 의혹

조민아 인스타
조민아 인스타

이혼하기에 앞서 그는 지난해 5월 본인의 인스타를 통해 “매일이 지옥같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강호가 곤히 잠든 사이에 매일같이 반복되던 숨막힘 끝에 엄마는 바닥으로 내동댕이 쳐지고 과호흡성 쇼크로 정신을 잃었고 119가 왔고 경찰이 왔다"며 "강호를 만나고 어제 처음으로 과호흡이 와서 엄마 너무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몸이 아파도 마음이 아파도 그 어떤 일이 있어도 밝은 에너지로 파이팅 넘치게 강호 곁에 있지. 엄마니까"라며 "우리 강호랑 행복만 하고 싶다. 잘자 내사랑. 내 아가 내 우주 내 보물"이라며 아들에 대한 애틋함을 나타냈다.

이를 접한 조민아의 지인은 "이따 전화할게. 아프지마 내 친구"라고 격려 댓글을 남겼다. 이에 조민아는 "어제도 안방 문고리 발로 차서 부수고, 목덜미 잡아서 바닥으로 집어던져서 나 고꾸라졌다"고 댓글에서 직접적인 폭로를 했다.

조민아는 지난 2021년 2월 6세 연상의 헬스 트레이너 남편과 결혼했다. 신혼생활 중 남편을 ‘사랑꾼’이라 부르며 애정이 넘치는 모습을 보인 적 있고, 같은 해 9월 아들을 출산했다.



|

베이커리 관련 악플 피해 호소

김창렬 조민아 베이커리 구매 인증 /인터넷커뮤니티
김창렬 조민아 베이커리 구매 인증 /인터넷커뮤니티

가정폭력에 앞서 지난 2015년 개인 베이커리 사업을 운영하던 조민아는 ‘창렬’ 논란이 터지자 무분별한 악플 세례로 인해 피해를 호소하기도 했다.

조민아 베이커리 악플 피해 호소 /인터넷커뮤니티
조민아 베이커리 악플 피해 호소 /인터넷커뮤니티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배드림, 인싸이트 등에 올라온 제품 가격에 대한 악플, 채증해서 고소한다"고 말했다. 이어 선처는 없다고 전하며 "허위사실 유포 및 협박 등으로 인한 심각한 명예훼손, 정신적 피해도 책임을 묻겠다"고 전했다.

조민아 베이커리악플 고소 /인터넷커뮤니티
조민아 베이커리악플 고소 /인터넷커뮤니티

 

이하 조민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보배드림, 인싸이트 등에 올라온 '조민아 아뜰리에' 제품 가격에 대한 악플들. 전부 채증해서 법적 고소합니다.

단순 비아냥, 악플, 허위사실 유포 및 협박 등으로 인한 심각한 명예훼손, 정신적 피해. 모두 법적인 책임을 묻겠습니다. 선처는 없습니다.

#조민아베이커리 #조민아아뜰리에 #우주여신조민아 #조민아 #악플러고소 #선처는없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