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난 과대표” 선 긋기에 박진주-이미주 “말 놓자” 반말 시동 (놀면 뭐하니?)

유재석 “난 과대표” 선 긋기에 박진주-이미주 “말 놓자” 반말 시동 (놀면 뭐하니?)

iMBC 연예 2023-02-04 01:11:00 신고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화기애애한 MT 분위기를 조성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놀뭐 체육대학교’ 대학생이 된 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2023 동계 훈련 현장이 공개된다.

체대 동기가 됐다는 설정에 유재석은 “우리 다 같은 과 학생이다”라고 말하면서 “난 과대표지”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낸다. 기회를 엿보던 박진주와 이미주는 이동 중 “말 편하게 하자”, “말 놓자”라며 반말 시동을 건다고. MT를 온 듯 화기애애한 놀뭐 체대생들의 케미에 기대감이 샘솟는다.

이런 가운데 체력 훈련보다 먹는 것에 더 열심인 ‘대식가 3인방’ 정준하-하하-신봉선은 입이 쉬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나란히 앉아 음식들을 해치우는 3인방. 이들이 먹는 쥐포 냄새가 차 안을 채우고, 뜻밖의 쥐포 화생방 체험에 소식가들의 민원이 쏟아진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신봉선은 창문 밖을 보며 입맛을 다시는 모습으로 대식가 위엄을 자랑한다. 쭉 뻗은 도로를 보고 먹을 것을 상상한 것. 이에 과대표 유재석은 “이제 음식 얘기 금지야”라고 선언한다. 신봉선은 도로를 보며 과연 어떤 음식을 떠올린 것인지, 또 청천벽력 같은 ‘음식 얘기 금지령’에 대식가 3인방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4일) 저녁 6시 25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