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영 신상 과거 결혼 이혼 얼굴 재산 알고보니 완전 놀랍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기영 신상 과거 결혼 이혼 얼굴 재산 알고보니 완전 놀랍다

더데이즈 2023-01-05 14:24:39 신고

3줄요약

1. 이기영 왜 시신이 묻은 장소를 번복했나?

 

경찰에게 주는 마지막 선물이라고 하면서 동거녀의 시신을 묻은 장소를 알려주겠다고 한 이기영. 그는 동거녀의 시신이 묻혀있는 곳을 경기도 안산의 공릉천에 유기했다고 했다고 고백을 했다.

이게 경찰에게 주는 마지막 선물이라고 했다. 하지만 이기영은 번복을 했고 강가에 묻었다고 했다. 각 중심부를 집중적으로 수색하면 시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하면서 경찰에 약도까지 직접 그려주면서 본인의 선물이라고 했다고 한다. 일주일 넘게 시신을 수색 중이지만 아직까지 나오지 않고 있다. 


2. 이기영 학창시절은 어땠나?

파주에 있는 문산중학교와 고등학교는 금촌고등학교를 나왔다. 예명으로 이형택을 쓰고 다녔다고 한다. 평소 이기영은 건물주 손자라고 말하고 다녔다고 한다. 하지만 과거에 음주운전 등으로 기소가 된 재판에서 생활고 등으로 법정 최저형을 받기도 했다. 그러니까 건물주 손자라는 것은 터무니 없는 거짓말 이었던 것이다.

 

3. 이기영의 과거사진

 

4. 이기영의 결혼과 이혼 

최소 두 번의 결혼과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진 이기영. 그리고 아들이 한 명 있다고 알려져 있다. 주변인들의 증언에 의해 알려진 사실이다. 특히 경찰은 5년 전 결혼 상대자였던 여성의 신변을 확인하고 추가 수사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기영은 최근 경찰 조사에서 "과거 결혼했다 헤어진 적이 있다"며 5년 전 결혼한 여성의 존재를 언급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전 부인들의 안부 또한 확인하고 있다고 한다.

 

5. 이기영의 나이와 직업

이기영은 1991년생이며 31세이다. 직업은 현재 없는 것으로 알려져 백수이며 과거에는 직업군인이었으며 고향은 파주 토박이이다. 또한 배관공으로 일을 했었기 때문에 유기 현장을 잘 알고 있었을 거라고 보인다. 

 

6. 고기 사주겠다며 처음 보는 일행에게 접근 

 

제보자는 "저희에게 이름이랑 전화번호를 알려주며 전화번호를 주면서 기영이형이라고 저장해놔"라고 했다고 한다. 그리고 "이렇게 저희한테 말을 해서....."합석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기영은 이 자리에서 본인이 건물이 8개가 있고 돈이 많은데 같이 일을 하겠냐고 물어보았다고 한다. 그리고 "사람을 죽일 수 있냐"라고 물었다고 한다. 

또한 "너 내가 돈 주면 자기가 시키는 거 다 할 수 있냐"라고 물었다고. 그러다가 일행과 대화 나누다가 갑자기 폭행을 했다고 한다. 남성들은 이상한 느낌이 들어 헤어지려 하자 이기영이 막으면서 "끝까지 쫓아가 죽이겠다"며 시비를 걸었다고 말했다.

 

7. 이기영의 전재산

전재산은 수중에 단 62만원이 있었다고 알려져 있다.

 

8. 살인사건 발생일 

2022년 12월 20일, 혐의는 살인과 시신유기이며 범행동기는 돈으로 추정이 되고 있다. 이기영(31)의 주거지에서 발견된 혈흔이 남자 1명, 여자 3명의 것으로 확인됐다. 심지어 여성 3명은 각각 다른 인물들인 것으로 파악됐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