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우 송혜교가 한 연예인과 연애를 시작했다는 루머가 퍼졌다. 그 상대는 바로 가수이자 배우 차은우다.
지난 3일 한 유튜브 채널은 ‘긴급속보 43세 송혜교, 16살 연하 차은우와 열애 인정, 깜짝 폭탄발표!! 제대로 난리난 미국 일본 프랑스’란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앞서 2019년 송중기와 이혼한 송혜교는 장기용, 박보검 등 동료배우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
16살 연하와 연애 , 그 상대는?
최근 논란이 되던 송혜교와 차은우의 열애설은 가짜뉴스인 것으로 드러났다. 해당 유튜브 채널은 “송혜교는 전남편 송중기의 열애 소식을 듣고 마음이 급해졌는지 새로운 연애 상대를 찾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첫눈에 반한 송혜교는 차은우를 자상하게 대하며 그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고 말했다. 이에 송혜교와 차은우의 소속사는 가짜뉴스에 대한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확실한 증거가 없음에도 유튜브는 둘의 열애 사실이 진실인 것처럼 꾸며 대중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누리꾼은 “사실 확인도 안 된 내용을 진짜인 것처럼 말해 당황스럽다”며 “애꿎은 두 사람만 피해 입었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
장기용과도 열애설 났던 송혜교
문제가 된 유튜브 채널은 송혜교와 장기용의 열애가 사실인 것처럼 말하기도 했다.
해당 유튜브 채널은 “송혜교는 매 드라마마다 송중기를 비롯 상대역 배우들과 열애설이 터져 나왔다"며 "최근 드라마 상대인 15살 연하 장기용과도 스캔들에 휩싸였다”고 말했다.
이어 “둘의 열애 의혹은 사실로 밝혀졌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열애설 또한 공식적으로 확인된 바 없다.
송혜교와 장기용은 지난 2021년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한 바 있다. 지난 3월 송혜교가 장기용의 군대 면회를 갔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장기용은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팀 전체가 면회를 와 줬다”며 “굉장히 큰 힘이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
박보검, 송혜교와의 루머 적극 부인
송혜교는 지난 2018년 박보검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남자친구'의 주연배우로 활약한 바 있다. 지난 2019년 송혜교의 이혼이 보도되자 박보검과 송혜교가 외도했단 루머가 퍼졌다.
이에 박보검의 소속사는 “박보검의 가장 최근 작품이 송혜교와 출연한 작품이어서 이런 루마가 나온 것 같다”며 “관련된 내용은 사실이 아니며 이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대응할 생각이다”고 공식 입장을 표명했다.
|
송중기 열애 공식 인정, 송혜교가 보인 반응
지난 26일 송중기가 한 영국인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송혜교의 반응이 화제다. 지난 26일 송중기의 소속사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같은 날 송혜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송혜교는 조선희 작가의 개인 사진전에 방문한 사진을 올렸다.
그는 “축하해 언니”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이에 누리꾼은 “송혜교 역시 쿨하다”며 “각자의 행보를 응원하자”라는 반응을 보였다.
|
더 글로리로 화려하게 복귀한 송혜교
최근 송혜교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통해 명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학교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여자가 복수하는 내용이다.
더 글로리는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을 집필한 김은숙의 신작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기대를 받았다. 송혜교는 주인공 문동은 역을 맡았다.
해당 작품은 공개 후 단 3일 만에 2천541만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그 결과 넷플릭스 글로벌 TOP(비영어) 부문 3위에 올라 인기를 끌고 있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