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N '속풀이쇼 동치미'
오는 31일 방송 예정인 MBN '속풀이쇼 동치미'측에서 예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그룹 LPG 출신 배우 한영이 남편인 가수 박군에 대해 불만을 터뜨렸습니다.
한영은 "남편이 얼마 전에 건강검진을 했다. 근데 (검사 결과가) 누가 봐도 술을 끊어야 하는 상태였다"며 "그런데 (그 결심이) 딱 3일을 가더라"라고 불만을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대해 개그맨 최홍림은 "8개월 살다 보니까 이제 흠이 살짝 보이죠?"라고 질문했고, 한영은 "요즘 눈을 뜨기 시작했다"고 답했습니다.
가수 박군과 배우 한영은 2022년 3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고, 지난 4월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한영이 8살 연상입니다.
둘은 2021년 SBS FiL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통해 인연이 닿아 선후배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한영♥박군,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을 통해 선후배로 지내던 박군과 한영은 서로 같은 시기에 호감을 가졌고, 한영이 먼저 "언제까지 누나로 부를거냐" 물었다고 합니다. 이에 박군은 "내가 알아서 할게"라고 했다며 맞받아쳤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박군은 전화로 "누나 좋아해요"라고 고백을 했다고 공개했습니다. 이에 다시 한영은 "나도 너 좋아해"라고 말해 당시 미운 우리 새끼에 함께 출연했던 이상민과 김준호를 설레게 했습니다.
한영은 박군과의 애칭은 "자기야", "내 편"으로 통일했다고 전했습니다.
한영은 박군보다 키가 8cm정도 큽니다. 한영은 "(박군이) 끝까지 170㎝라고 해서 나랑 8㎝ 차이가 났다. (키 차이를) 그렇게 신경 쓰지 않는데 연애 초반에 신경 쓰였다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초반에만 잠깐 그랬지 아예 신경 안 썼다. 걸어 다닐 때 손 잡았다"며 "내가 약간 의식해 비탈이 지면 돌아가서 손을 반대로 잡고, 또 길 바뀌면 다시 돌아가 손을 잡았다. 신랑은 전혀 의식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한영은 키 차이 문제로 고민 중인 네티즌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받은 사실도 밝혔습니다. 8㎝ 작은 남자와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인데 사람들의 시선이 의식돼 결혼을 안 할까 생각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에 한영은 "진짜 당당하게 연애하셨으면 좋겠고 키 차이가 어느 순간 안 느껴질 것이다. 전혀 키 차이는 걱정하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하지만 열애 일정 후 일주일 만의 결혼 발표에 일부 누리꾼들은 ‘혼전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라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박군 소속사 토탈셋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혼전임신은 아니다”라고 일축했습니다.
연예인 부부, 소소한 일상
사진 = 한영 인스타그램
평소 먹는 걸 좋아한다는 박군은 IHQ 예능 '돈쭐내러 왔습니다'에 출연해 "먹방 유튜버 '상해기'와 함께 삼계탕 15마리를 먹은 적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 형편이 어려웠던 박군은 고기를 특별한 날에만 먹었는데, 항상 밥과 함께 먹어서 지금도 그렇다고 덧붙였습니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 박군은 부인 한영에게도 생일날 정성이 담긴 미역국을 끓여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 12월 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역국은 다시 끓여야 맛있다고 일 마치고 새벽 1시에 들어와 만들어주시고, 아침에 다시 끓여 차려준 내 생일밥상. 그 어떤 선물보다 값지다~ 함께 먹는 생일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5월에도 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군이 차려준 식사 사진을 게재해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며칠전 새벽에 만들어놓고, 아침에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고생했다고 만들어주는 거래요. 근데 왜 피드 안올리냐 그래서 올렸어요.
저도 이 정도 만들면 자랑하고 싶을 것 같아요. 인친님들 칭찬 좀 해주고 가세요”라며 3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박군의 수준급 요리실력에 누리꾼들은 “어머 박군 완전 솜씨 있으시네” “시집 잘 갔어요” “와우~ 센스쟁이”라고 반응했습니다.
둘은 빼빼로데이에도 함께 데이트 하는 사진을 SNS에 게재하는 등 여느 일반인 커플과 다를 것 없는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출연 당시 김준호는 박군과 한영에게 "데이트는 어디서 했느냐" 물었고, 박군은 "소소하게 집 데이트를 하거나 누나 차에서 했다"고 답했습니다.
2세 소식
사진 = MBC '라디오 스타'
박군은 한영과의 2세 소식에 대해 "언제든지 빨리 두세 쌍둥이를 낳고 싶다. 허위 기사들도 많고 임신을 했네 이런 말들이 많았다. 둘 다 나이가 있다 보니 제발 좀 그랬으면 좋겠다"고 고백했습니다.
또 가수 진성이 응원 영상 편지를 남기며 2세를 언급하자 박군은 "아버지 빨리 손주 보여드리겠다"고 외치기도 했습니다.
한편 2022년 6월 암 투병 중이던 박군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습니다. 지난 4월26일 한영과 백년가약을 맺은 박군은 결혼 후 한 달도 되지 않아 부친상을 맞아야 했습니다.
한편 박군은 그동안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부모의 이혼으로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언급해왔습니다.
박군은 1986년생으로 15년간 직업 군인으로 근무하다가 한잔해 노래를 부를 가수를 뽑는다는 오디션에 영상을 찍어 참여 후 제작자이자 프로듀서 바비문에 발탁되어 2019년 트롯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한영은 1978년 생으로 1998 슈퍼모델 선발대회 3위 모델 출신으로 골반부터 발끝까지 다리 길이만 112cm에 달해, 여자 연예인 중 가장 긴 다리를 가지고 있기로 유명했습니다.
Copyright ⓒ 케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