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화제의 예능 TV조선 '연애의 맛 3'로 인연을 맺은 배우 정준, 김유지 커플에게 결별설이 계속해서 돌고 있다.
'연애의 맛3'을 통해 진짜 커플로 발전한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한 뒤 럽스타그램을 꾸준하게 이어온 바가 있다.
김유지도 인스타그램에 정준과 같이 찍은 사진을 게시한 적이 있었다.
그런데 김유지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현재 남자친구 정준의 사진이 모두 사라진 상황이다.
그리고 함께 찍었던 사진이 포함된 게시물 또한 수정, 삭제 등이 된 상태라 결별설이 불거진 바가 있다.
남자친구인 정준의 인스타그램 또한 변화가 있었다. 작년 12월 이후 김유지와 함께한 사진이나 소식 등이 올라오지 않고 있는 것이다.
두 사람은 함께 광고 촬영 등을 할만큼 연예계 대표 커플로 떠오른 바가 있다.
이들의 측근 역시 한 매체에 “결별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원래도 SNS를 잘 하지 않는 편이었다. 연애를 공개하고 좋은 마음에 서로의 일상을 함께 공유했던 것뿐이었다"며 "정준과 김유지 모두 이렇게까지 SNS 근황이 관심받을지 몰랐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9월에 김유지는 인스타그램에 '불금은 못참지'라는 글을 올렸으며 여기에 정준이 좋아요를 누른 바가 있다.
그 이후 딱히 별다른 소식이 없어 팬들을 더욱 궁금하게 하고 있다.
공교롭게 정준 또한 인스타그램의 댓글 창을 폐쇄, 이에 누리꾼들은 "둘이 헤어진 것이 아니냐"며 추측하고 있다. 그러나 반대 의견도 있었다. "정준과 김유지가 아직 서로를 팔로우 중인 것을 보면 단순히 피드를 정리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다.
'연애의 맛3'에서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를 이겨내고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한 정준과 김유지는 수위 높은 수영장 키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두 사람이 금방 헤어질거라는 예측과 달리 3년째 긴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상황.
그리고 빵지빵준tv라는 유튜브 채널을 두 사람은 개설해 일상과 먹방등을 공유하곤 했는데 이 커플 유튜브도 삭제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남아있는 링크로 들어가면 '존재하지 않는 재생목록입니다'라는 문구만 뜬다.
한편 정준은 '연애의 맛 3' 이후 별다른 방송활동을 보여주지 않고 있는데 유튜브 '글라스바틀'에서 종종 얼굴을 비치고 있는 상황이며 지난해에는 전자담배 사업을 하고 있다는 근황을 알렸다.
정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m223740/
김유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uzgie/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