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의혹’ 하니, 양재웅 아닌 EXID 완전체 선택…”일본 여행 중 만나”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성형 의혹’ 하니, 양재웅 아닌 EXID 완전체 선택…”일본 여행 중 만나” [RE:스타]

TV리포트 2025-07-16 01:03:34 신고

[TV리포트=김해슬 기자] 그룹 ‘EXID’가 5인 완전체 근황을 전했다.

엘리는 지난 15일 자신의 계정에 “일본 여행 중 만난 반가운 인펑도 함께”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들은 5인 멤버가 모두 모여 일본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이들은 행복한 일상 속 근황을 전했다. 그룹 활동 외에도 한자리에 모여 시간을 보낸 멤버들은 서로 간 돈독한 멤버애를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완전체로 뭉친 모습 너무 보기 좋다”, “MZ샷까지 힙하다”, “다섯 멤버 개성이 두드러진다”, “음악하는 모습도 보고 싶다”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특히 사진에는 최근 방송에서 힘들었던 심경을 고백한 하니 역시 밝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하니는 최근 MBN ‘오은영 스테이’에 나와 솔직한 속내를 전한 바 있다. 그는 “보여주는 직업이고 내가 뭘 해야 하는지가 중요한 직업이다”라며 “직캠으로 사랑받으며 인기를 얻은 케이스다 보니 사람들 기대에 부응해야 할 것 같은 부담감이 심해졌다”면서 그동안 자신이 겪어온 심적 부담감을 고백했다.

또 그는 “삶을 통제하려는 마음을 내려놨다.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을 하기 위한 시간이 주어진 것 같다”며 내면의 안정을 찾기 위해 노력했던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하니는 지난해 9월 그의 연인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러나 양재웅이 원장으로 있는 경기 부천 한 정신병원에서 환자 사망 사건이 발생하는 논란이 발생하자 결혼을 연기했다.

이후 하니는 자신이 출연을 앞둔 프로그램에 자진 하차하는 등 힘든 시간을 보내왔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엘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