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 전현무의 등장에 진심으로 분노했다.
지난 6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기안84가 남자친구라면? 한혜진 이시언의 우당탕탕 박나래 속이기 대작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한혜진, 전현무 등장에 역대급 분노.. "XX들아"
이날 영상에서 한혜진은 이시언, 기안84를 만나 술자리를 가졌다. 한혜진은 "즐거운 술자리를 위해 게임을 준비했다"라며 '인물 퀴즈'를 소개했다. 인물 퀴즈는 사진 속 인물을 보고 빠르게 인물의 이름을 말하는 게임이었다.
이시언의 차례에 전현무가 등장했고, 이시언은 전현무를 외치며 답을 맞혔다. 이때 한혜진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고, 제작진은 "정신 차려 누나"라며 말렸다. 그러자 한혜진은 "정신 차리게 생겼냐, XX들아"라고 분노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현무의 등장에 분노한 한혜진의 모습에 크게 폭소했다. 이들은 "진짜 돌발상황 발생이다ㅋㅋㅋ", "인물 퀴즈로 전현무가 나오다니", "세상에 이런일이", "저건 진짜 분노다", "제작진이 전현무를 심었네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앞서 한혜진과 전현무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2018년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2019년 3월, 두 사람은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한혜진, 전현무에 쿨하게 반응하기도.. "피곤해 보인다"
지난해 6월, 한혜진은 영상으로 전현무를 마주치며 쿨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당시 한혜진은 이시언의 유튜브 구독자 10만 명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에 참석했다. 이날 자리에는 한혜진을 비롯해 박나래, 기안84, 위너 이승훈, 배우 태원석, 오연서, 김성범, 유튜버 빠니보틀 등이 참석했다.
이시언은 화려한 게스트들 외에도 영상 축전이 있다고 말했고, 축전에는 배우 송승헌, 장규리, 그리고 전현무가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의 등장에 한혜진은 "뭐야"라며 웃다가도, "많이 피곤해 보이시네요"라고 쿨하게 반응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