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김동욱, 대구 공연 취소됐다… "선동꾼 협박 민원 탓"

JK김동욱, 대구 공연 취소됐다… "선동꾼 협박 민원 탓"

머니S 2025-01-07 14:13:04 신고

3줄요약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를 외쳤던 가수 JK 김동욱이 대구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공연이 "안전상의 이유"로 취소됐다고 밝혔다. /사진=JK김동욱 인스타그램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를 외쳤던 가수 JK 김동욱이 대구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공연이 "안전상의 이유"로 취소됐다고 밝혔다. /사진=JK김동욱 인스타그램
가수 JK김동욱이 대구 공연 취소 소식을 직접 알렸다.

7일 JK김동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부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한다"며 "오는 25일에 있을 대구 서구문화회관 공연이 취소됐다"고 알렸다. 그 이유에 대해 "공연 측에서는 제 출연을 반대하는 외부 민원 때문에 안전상의 이유를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공연 오시는 분들의 민원이 아닌 공연을 진행할 경우 시위를 하겠다느니 협박의 의도로 민원을 넣은 외부 몇몇 사람들의 터무니없는 선동에 취소가 됐다"고 주장했다.

JK김동욱은 "대구에서 몇년 만의 공연으로 일주일 전부터 듀엣곡 연습도 강행하고 있었는데 아쉽다"면서 "주변에선 소송해야 한다느니 여러 얘기들을 하시지만 몇몇 선동자들의 의견으로 다수의 뜻이 무너지는 사태가 재발되는일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글을 남긴다"고 덧붙였다.

앞서 가수 JK김동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윤 대통령에 대한 지지의 뜻을 전했다. 그는 지난 5일 "지지율 40% 돌파"라는 글과 함께 태극기 이모티콘을 함께 붙였다. 이어 그는 "이건 하늘의 뜻이 아닌 자유민주주의를 갈망하는 사람들의 염원"이라며 감격해 했다.

지난 3일에도 "대통령을 지키는 게 나라를 지키는 길이다! 공수처 who?"라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