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日 온천서 전현무 발견? 타쿠야도 놀란 닮은꼴(‘톡파원25시’)

이찬원, 日 온천서 전현무 발견? 타쿠야도 놀란 닮은꼴(‘톡파원25시’)

TV리포트 2025-01-06 12:48:30 신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이찬원과 타쿠야가 일본의 한 온천에서 전현무의 흔적을 발견했다. 무슨 사연일까.

6일 JTBC ‘톡파원 25시’에선 타쿠야와 유재윤이 출연해 일본 ‘도야마현 랜선여행’을 소개했다.

일본 도야마현은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배경지로 잘 알려진 곳으로 유람선을 이용해야만 갈 수 있는 ‘노천온천’으로 잘 알려진 바.

이날 타쿠야와 유재윤은 천혜의 비경을 간직한 쇼가와 협곡을 지나 오마키 온천에 도착했다.

협곡을 낀 온천 풍경에 타쿠야가 “어떻게 이런데 온천이 있나?”라며 놀라워했다면 양세찬은 “엄청나게 프라이빗하다”라며 신기해했다,

고즈넉한 무드를 안은 오솔길에 이르러 이찬원은 “일본 온천은 항상 가는 길부터 설렌다”며 감탄을 표했다.

유카타 환복 후 노천탕으로 향하는 길, 유명인들의 사진이 가득 놓인 복도 풍경이 공개된 가운데 이찬원은 “저기 전현무 아닌가?”라며 눈을 반짝였다.

이는 타쿠야도 마찬가지. 전현무와 똑 닮은 일본 셀럽의 사진을 발견한 그는 “여기서 전현무를 보니 반갑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전현무는 “내가 어디 있는데?”라고 거듭 묻다가 “내가 저렇게 보이는구나”라며 씁쓸해 하는 것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톡파원 25시’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