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땡스투놀뭐프렌즈’ 편이 펼쳐졌다.
연말에 모인 ‘놀뭐’ 멤버들은 그동안의 성적을 발표하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유재석은 “내년 운세를 보겠다”라며 김광규를 데려갔다.
역술가를 보자 김광규는 “장민호 닮았단 말 안 들으시냐”라고 확인했다. 역술가는 “그러냐”라며 대수롭지 않게 넘기고 김광규의 운세를 들여다봤다.
내년엔 인연이 나타날까 라는 김광규의 기대와 달리 역술가는 “독거남 사주”라고 말했다. 충격에 빠진 김광규는 “언제 결혼하냐”라고 물어봤다.
“아마도 68세쯤”이란 역술가 답에 김광규는 흥분했다. 김광규는 “카메라 꺼봐”라며 역술가에게 “너 장민호 맞지? 이거 몰카지?”라고 해 웃음을 만들었다.
“이려려고 날 데려왔냐”라는 김광규 원망에 유재석은 “다른 건 없냐”라고 말했다. 역술가는 “대신 이 운세가 유재석과 함께 있으면 아주 좋아진다”라고 말했다. “내가 줄 건 없냐”라는 김광규 물음에 역술가는 “마음은 있지만 현실적으로 줄 게 없고 받기만 한다”라고 답해 큰 웃음을 만들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