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패셔니스타답네…’힙’하고 따듯한 캠핑룩

블랙핑크 제니, 패셔니스타답네…’힙’하고 따듯한 캠핑룩

TV리포트 2024-12-23 06:58:42 신고

[TV리포트=박혜리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겨울철 보온성과 디자인 모두 다 잡은 캠핑룩을 선보였다. 제니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캠핑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올려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제니의 사진에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였다. 제니가 착용한 베이지 톤의 야구 점퍼는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는 노스타시(NOSTASY) 브랜드의 ‘마리나 바시티 재킷'(MARINA VARSITY JACKET)으로 가격은 약 35만 원이다. 컬러는 베이지와 블랙으로 구성돼 있으며, 더플코트의 버튼 디테일과 케이프 형태의 포인트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울 소재와 누빔 안감으로 보온성도 좋아 겨울 캠핑룩으로도 제격이다.

제니는 하의로 타이다이 패턴의 팬츠를 착용해 톤온톤 매치를 보여줬다. 이는 독특한 패턴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뽐내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니가 착용한 하의는 엔오르(En or) 브랜드의 ‘스머지 벨루어 밴딩 팬츠'(SMUDGE VELOUR BANDING PANTS)로 가격은 약 13만 원이다. 앞서 제니는 공항에서도 이 바지를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제니가 착용한 신발은 어그(UGG) 브랜드의 ‘클래식 울트라 미니 뉴 하이츠’ 제품으로 가격은 약 28만 원이다. 이는 굽이 높은 편이지만 풋베드를 사용해 야외활동에도 무리가 없으며, 뭉툭한 굽이 안정감을 선사한다.

이번 제니의 캠핑룩은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아이템을 매치해 더욱 편안한 느낌을 준다. 겨울에 캠핑을 떠나고 싶은데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제니의 캠핑룩을 참고하는 것을 추천한다.

박혜리 기자 phr@tvreport.co.kr / 사진= 제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