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웨어 주요 개발진이 설립한 아키타입 엔터테인먼트(Archetype Entertainment)가 신작 ‘엑소더스(Exodus)’의 구체적인 모습을 공개했다.
아키타입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자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엑소더스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전했다. 엑소더스는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SF 3인칭 슈팅게임으로, 지난 해 12월 첫 공개 당시부터 바이오웨어의 ‘매스 이펙트(Mass Effect)’와 느낌이 비슷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플레이어는 행성을 넘나드는 ‘여행자’가 되어 임무를 수행하고 외계 생물과 대적해야 한다.
2분 가량의 트레일러에는 주로 행성을 탐험하며 적과 맞서는 주인공 모습이 담겼다. 곰을 닮은 거대 생명체부터 데드 스페이스의 네크로모프를 연상시키는 괴물 등 다양한 외계 생물이 등장하며, 플레이어도 이에 맞서 석화 덫과 플라즈마 샷건 등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다.
이야기의 무대가 될 다채로운 맵도 등장했다. 눈으로 뒤덮인 빙하 지대와 가스로 뒤덮인 바위 행성, 식물이 만연한 우주선 내부 등 특색을 살린 지역들을 만날 수 있다. 이에 더해 와이어를 사용해 절벽을 넘거나 근접 무기로 적을 등 뒤에서 암살하는 등 폭넓은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엑소더스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엑소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
▲ 엑소더스 스크린샷 (사진출처: 엑소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엑소더스의 발매일과 출시 플랫폼 등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