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소속사 "정산 거짓말? 진실 밝힐 수밖에"

은가은 소속사 "정산 거짓말? 진실 밝힐 수밖에"

머니S 2024-11-29 15:41:01 신고

3줄요약

가수 은가은 소속사 티에스엠(TSM)엔터테인먼트 측이 은가은의 정산 누락 주장 관련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사진=은가은 인스타그램 가수 은가은 소속사 티에스엠(TSM)엔터테인먼트 측이 은가은의 정산 누락 주장 관련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사진=은가은 인스타그램
가수 은가은 소속사 TSM이 정산을 받지 못했다는 은가은의 주장에 재반박했다.

29일 TSM 측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지난 28일 은가은 씨의 계약해지 통보 관련 기사에 저희 회사가 입장문을 발표한 후 은가은 씨와 최측근 A씨가 인터뷰한 매체 기사들을 보았다"라며 "그 글을 보고 은가은 씨를 위해 온 마음으로 일했던 TSM 임직원 일동의 참담한 심정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후 은가은씨와 나누었던 지난달까지의 행복했던 대화 내용, 통화 내용을 다시 보면서 한 번 더 가슴이 무너져 내렸다"라고 전했다.

TSM 측은 "먼저 은가은 씨 측이 주장하는 골프와 유흥비는 은가은 씨의 홍보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최소한 비용으로만 사용됐다"라며 "자극적인 단어로 대중을 호도하는 태도는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은가은 씨가 주장하는 정산 문제 관련, 회사는 단 한 번도 정산을 누락하거나, 정산액을 속이거나 적게 지급한 적 없다"며 "회사는 월별 정산내역을 한번도 빠짐없이 은가은 씨에게 보낸 후 확인을 받고 정산금을 지급하는 등 주기적으로 정산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은가은 씨가 매체 인터뷰를 통해 지급받았음을 인정한 8월까지의 정산분은 물론, 9월 정산분까지 정산서를 보낸 후 정산금을 지급했다"며 "은가은 씨가 최근 요청한 정산자료 또한 영수증 등 세부 증빙까지 모두 제공했다"라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정작 소속사에는 아무런 정식 요청이나 법적 절차를 통한 주장을 하지 않고, 기사 등을 통하여 근거 없는 명예훼손성 주장을 유포하는 행위를 자제해줄 것을 당부드린다"라며 "말도 안되는 내용으로 왜곡되고 거짓된 여론전을 하며 일방적인 주장만으로 진실을 왜곡한다면, 회사 또한 부득이하게 최소한의 객관적 증거들을 제시하는 등으로 진실을 밝힐 수 밖에 없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금도 회사는 은가은의 전속사로서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자 하며, 마지막까지 소속 연예인인 은가은을 지키기 위해 애통한 심정으로 이 글을 작성하고 있음을 알아달라"라고 호소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