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결혼 앞뒀는데…큰일났다

은가은, 결혼 앞뒀는데…큰일났다

TV리포트 2024-11-29 07:46:53 신고

[TV리포트=유지호 기자] 가수 은가은과 소속사 TSM엔터테인먼트(이하 TSM) 간의 갈등이 깊어지고 있다. 은가은이 전속계약 해지를 선언하며 정산 문제와 소속사의 업무 태만을 주장한 가운데, TSM은 이를 강하게 반박하며 정산 내역 공개로 은가은의 주장에 강하게 반박했다.

29일 TSM 측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회사는 월별 정산내역을 한번도 빠짐없이 은가은 씨에게 보낸 후 확인을 받고 정산금을 지급하는 등 주기적으로 정산했다”며, 은가은이 받지 못했다고 주장한 9월부터의 정산금까지 지급 완료했음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요청한 정산 자료는 세부 영수증까지 제공했으며, 정산이 누락되거나 과소 지급된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

TSM은 정산 문제 외에도 은가은의 주장에 대해 강력히 반박했다. 은가은 측이 소속사의 홍보비용을 골프 및 유흥비로 사용했다고 주장한 데 대해, TSM은 “홍보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최소한의 비용”이라며 “자극적인 단어로 대중을 호도하는 태도는 바람직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또한, 정산금 내역이 수기로 기록되었다는 은가은의 주장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 및 정산서를 공개하며 “입금일, 입금처, 매출, 비용내역과 정산내역 등이 정확한 숫자와 문서로 기록되어 있으며, 은가은씨도 확인을 하였음을 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TSM은 은가은의 최측근 A씨가 언론을 통해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TSM은 “A씨의 발언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형사고소 등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은가은은 2013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한 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가수 박현호와 오는 2025년 4월 12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은가은,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