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1년 만' 김병만, 전처 폭행?… "불기소로 종결돼"

'이혼 1년 만' 김병만, 전처 폭행?… "불기소로 종결돼"

머니S 2024-11-12 11:04:01 신고

3줄요약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한 개그맨 김병만이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은 지난 2017년 11월 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코미디언 김병만. /사진=머니투데이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한 개그맨 김병만이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은 지난 2017년 11월 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코미디언 김병만. /사진=머니투데이
방송인 김병만이 최근 이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김병만 소속사 스카이터틀 관계자는 12일 스타뉴스를 통해 "전처는 폭행 사실이 없는데 폭행했다고 고소했다"라며 "전처가 주장한 일시를 보면 그 날짜엔 김병만 씨가 해외에 있었다. 그래서 불기소로 끝났고 무혐의라고 볼 수 있다"라고 혐의를 적극적으로 부인했다.

그러면서 "전처가 이혼 소송 중 본인에게 유리하게끔 끌고 가기 위해 (폭행 혐의로) 고소했으나 사건은 불기소로 종결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처가 삼혼이었고 김병만 씨는 초혼이었다. 결혼 당시 전처는 초등학생 자녀가 있었다"라며 "김병만 씨 호적에 올렸는데 이혼 소송이 끝났는데도 (아이를 ) 파양하지 않았으며 도리어 김병만 씨에게 파양 조건으로 30억 원을 요구하고 있다. 이혼 소송이 끝나면 재산 분할을 해야 하지 않나. 김병만 씨는 전처에게 재산 분할된 돈도 못 받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병만 씨한테는 가족이 따로 없고 아이를 파양하지 않은 상황이다. (김병만 이름으로) 생명 보험을 수십 개를 들어놨다. 그러니 언론플레이하려고 그렇게 입장을 밝힌 거 아니냐"라고 주장했다.

앞서 한 매체는 전처 A씨가 결혼 생활 중 상습 폭행에 대해 김병만을 고소했으며 경찰은 조사 끝에 지난 7월 김병만을 폭행 혐의로 의정부지방검찰청에 송치했다고 보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