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 '고등래퍼' 김하온과 생파+다정 스킨십 …빛삭 이유는? [엑's 이슈]

과즙세연, '고등래퍼' 김하온과 생파+다정 스킨십 …빛삭 이유는?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4-11-04 12:1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BJ 과즙세연이 자신의 생일 파티에 래퍼 김하온 함께 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과즙세연은 자신의 계정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들어준 최고의 생일 날"이라는 글과 함께 생일파티 현장을 게재했다.

이날 과즙세연은 서울의 한 유명호텔에서 자신의 생일파티를 열었다. 대형 생일케이크와 케이터링, 생일 선물로 제공된 고가의 악세서리와 꽃장식 등이 시선을 모았다. 

무엇보다 과즙세연은 래퍼 김하온과의 인증샷을 함께 게재하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김하온은 한 손에 샴페인을 들고 다른 손은 과즙세연의 어깨에 걸치며 돈독한 친분을 자랑했다. 

공개 이후 과즙세연이 자신의 계정에 한 여성 쇼핑몰 CEO외 공개한 유일한 생일파티 초대손님인 만큼 두 사람의 사이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졌다.



누리꾼들은 "하온아 왜 거길 가 있니", "두 사람 무슨 사이인가요", "명상하던 하온이 이제 명상 끝났나보네", "김하온 과즙세연이랑 저렇게 친했다니 좀 깬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과즙세연 또한 이러한 부정적인 여론을 의식한 듯 공개 직 후 빠르게 김하온의 사진만 삭제해 눈길을 끈다. 

한편, 김하온은 Mnet '고등래퍼'를 통해 데뷔해 이후 '쇼미더머니6'와  '랩:리퍼블릭'에 출연 중이다. 명상의 효과를 랩에 담는 독특한 스타일과 감각적인 가사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과즙세연은  주로 인터넷 방송에서 과도한 노출 의상으로 선정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BJ로, 최근 방시혁 의장과 미국에서 목격담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당시 하이브 측은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하는 지 조언을 준 바 있다"며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 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과즙세연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