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폭행 가해자 신상? 대만 삼합회 소속 무엇...과거 피해자 추가 폭로까지 '충격' (+코알라)

제시 폭행 가해자 신상? 대만 삼합회 소속 무엇...과거 피해자 추가 폭로까지 '충격' (+코알라)

살구뉴스 2024-10-17 12:12:07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제시가 팬 폭행 사건에 연루된 가운데, 이번 폭행 의혹이 처음이 아니라는 폭로가 나와 다시 한번 이목을 끌었습니다. 

 

제시 나락? 폭행 사건 피해자 또 등장

JTBC '사건반장' JTBC '사건반장'

16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2013년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제시와 그의 일행에게 집단 폭행을 당했다는 제보자 A씨의 폭로가 공개됐습니다. A씨는 제시 일행에게 폭행을 당해 전치 2주 진단을 받았고 당시 제시는 자신의 양팔을 잡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폭행 공범이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다만 제시는 친구들과의 싸움을 말렸을 뿐이라며 결백을 주장했습니다.

A씨는 "화장실에서 마주쳤는데 이유 없이 시비를 걸고 때렸다"라며 "제시와 친구들이 날 때리고 변기에 얼굴을 박으려 했다. 가방을 뺏고 무릎 꿇고 사과하면 주겠다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JTBC '사건반장' JTBC '사건반장'

한국계 미국인이라는 A씨는 한국을 떠나기 약 한 달 전에 제시 일행에게 폭행을 당했지만 직장 등 이유로 준비한 항공권 등을 취소하기 어려워 어쩔 수 없이 고소를 취하한 것이라 강조했습니다. 

A씨는 "제시 측이 가해자가 출국해 (한국에) 없다고 하는데. 옛날에도 똑같았다"며 "(가해자가) 중국 사람이라고? 웃기고 자빠졌네"라고 격하게 얘기했습니다. 

 

제시 팬 폭행 사건 연루 재조명

JTBC '사건반장' JTBC '사건반장'

제시는 지난달 29일 새벽 폭행 사건에 연루됐습니다. 제시의 팬이라는 18살 B씨는 골목에서 제시를 만나 사진을 찍어달라 요청했는데 일행 중 한 남성이 영어로 욕설을 하며 A씨를 막아섰습니다. 제시는 남성을 제지하며 B씨의 요청을 정중히 거절했고 B씨도 돌아섰으나 그때 또 다른 남성이 B씨의 얼굴을 가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B씨는 "사람이 맞는데 별다른 대처가 없었다""영상으로 봐도 (제시는) 가만히 보기만 하더라. 평소 좋아했던 연예인인데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많이 실망스러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제시는 "최근 지인과 개인적인 모임을 갖던 중, 저의 팬인 피해자께서 저에게 사진을 요청하셨으나 늦은 밤인 관계로 두 차례 정중히 거절하였고 그 순간 인근에 있던, 제가 그 날 처음 본 사람으로부터 갑자기 폭행을 당하는 일이 있었다"며 "당시 갑작스럽게 발생한 상황에 저도 너무 당황하여 그 팬 분을 세심히 배려하지 못했다"고 사과했습니다. 

 

제시 삼합회? (+프로듀서 코알라)

JTBC '사건반장' JTBC '사건반장'

한편 가수 제시(35)의 미성년자 팬을 폭행한 가해 남성에 대한 추정 정보가 인터넷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의 사진과 SNS에 올라온 정보를 바탕으로 '대만 삼합회' 소속이라는 소문까지 돌고 있습니다.

17일 온라인 등에서는 제시 미성년자 팬을 폭행한 가해자 A씨에 대한 신상과 관련된 정보가 화제입니다.

그가 삼합회로 추정되는 사람들과 함께 찍었다는 사진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습니다. 과거 삼합회를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 썸네일에 그의 모습이 담겼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그가 삼합회 추정 인물들과 함께 찍었다는 사진들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폭행 사건 당시 제시와 함께 있던 코알라 프로듀서도 한인 갱단의 일원으로 추정된다는 주장도 있었습니다. 알라는 LA 한인 갱단 중 하나인 '한국인 범법자들(Korean Outlaws)'의 구성원이고, 그의 두 팔에 있는 문신 'KOS'는 Korean Outlaws의 약자라는 것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제시는 16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방문해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습니다. 제시는 출석 전 취재진에게 "때린 사람을 꼭 찾았으면 좋겠고 벌 받았으면 좋겠다"며 가해자를 당일 처음 봤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쎈척이 아니라 깡패라 쎈거였구나", "쿨하고 의리 있어 좋게봤는데..실망", "멀리 안나간다..", "머여 깡채집단이야??"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