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브랜드 광고 캠페인 론칭…기념 퀴즈 이벤트

현대차증권, 브랜드 광고 캠페인 론칭…기념 퀴즈 이벤트

비즈니스플러스 2024-10-17 11:52:05 신고

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과 고민, 꿈을 이해하고 고객과 함께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숫자만큼 사람을 봅니다'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숫자만큼 사람을 봅니다' 라는 슬로건에 맞춰 디지털과 숫자에 대한 이야기가 가득한 세상 속에서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남자편, 여자편 총 두 편으로 구성됐으며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 론칭과 함께 기념 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현대차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고정 댓글에 입력된 구글 폼 양식에 접속해 퀴즈 정답을 입력하여 제출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사이즈)'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17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7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숫자만이 중요시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을 바라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더 나은 미래와 함께하는 증권사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